정동영 예비후보가 황현선 전 후보캠프와의 정책연대를 통해 1호 공약을 발표했다.
황현선 전 후보 캠프의 주요 책임자 200여명이 8일 정동영 예비후보 캠프에서 정책 연대에 합의하고 합동 출정식을 가졌다.
전북도가 김제를 방문해 올해 해양수산 주요시책과 어업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현장순회를 진행했다.
심덕섭 고창군수가 최상목 경제부총리와 만나 ‘노을대교 조기착공’을 위한 관심과 지원을 요청했다.
정희균 예비후보 선거구민을 대상으로 두 차례 이상 응답하도록 지시·권유·유도하는 행위한 안호영후보 선관위 및 검찰 고발
김종훈 전북특별자치도 경제부지사가 도내 항만해운의 중심지인 군산항의 활성화를 위해 직접 나섰다.
안호영 후보는 7일 정희균 예비후보를 더불어민주당 선거관리위원회에 고발했다”고 밝혔다.
정동영 예비후보가 네거티브를 멈추고 전주의 야성(野性)을 회복하는데 전북 정치권이 힘을 합치자고 호소했다.
민주당 전주시 병 정동영 예비후보는 이동노동자들을 위해 시내버스 승강장을 쉼터로 활용 전주시와 협의
전북자치도의회 권요안 의원이 도내 농민의 권익과 생존권 보장을 위해 헌신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
정희균 민주당 중앙당 재심 통과...총서 승리 힘 실렸다.
정동영 예비후보가 이른바 ‘전북 의석 10석 사수법안’을 국회 등원시 개정할 1호법안으로 추진하겠다며 구체적인 추진 방법을 제시했다.
정동영 예비후보가 전북혁신도시에 공기업을 추가로 이전시키고, 기지제 수변공원화 사업도 완성해 낼 것이라고 밝혔다.
..
임상규 전북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가 4일 남원의료원을 방문해 남원의료원의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고, 의료진을 격려했다.
익산시가 '시범 교육발전특구 공모'에서 첫 선도지역으로 선정돼 꿈꿔왔던 교육정책을 맘껏 실현할 수 있게 됐다.
정동영 예비후보 경선사무소는 국회 본회의에서 열린 공직선거법 개정안 투표에서 기권표를 던진 김성주 의원 대해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격”이라고 비판했다.
정읍시는 4일 전 부서장이 참여한 가운데 영상 간부회의를 진행했다.
고창군 아산면과 무장면민들의 숙원인 ‘강남지구 배수개선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