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북부권에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할 국공립어린이집이 확충된다.
전주시에너지센터가 건물의 에너지성능 진단을 통한 탄소중립을 확산시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6.25참전유공자회 순창군지회는 지난 25일 6.25전쟁 제74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고창군·전북특자도 자봉센터가 어르신 300명께 삼계탕을 대접했다.
임실군이 지난 25일 저지종 보급사업으로 관내 낙농가에 저지종 젖소 동결수정란 보급을 시작했다.
임실군에 육군 제35사단과 6탄약창에서 근무하는 군무원들과 기업 근로자를 위한‘특별한 아파트’가 들어선다.
남원시가 자활상품 시군 순회장터를 열고 도내 지역자활센터에서 생산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완주군 상운리 고분군에 인접한 원상운 고분군에서 마한 문화의 핵심 유적지가 확인됐다.
완주군이 삼봉지구 내 어린이집과 합동으로 미취학 아동과 함께하는 금연 홍보 캠페인에 나섰다.
..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민심을 듣고 민생을 살리겠다’는 슬로건으로 정읍시를 방문했다.
정읍시가 고등학생 신규 주민등록증 발급대상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주민등록증 발급 서비스를 추진하고 있다.
전북도,올해의 건배주 3개 제품 선정
새만금 신시야미지역 관광개발사업을 차질없이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한 업무협약이 맺어졌다.
‘전북특별자치도 인권옹호자 포럼’이 뜨거운 관심 속에 21일 막을 내렸다.
전주시가 촘촘한 지역사회 통합돌봄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과 머리를 맞댔다.
전주시민들의 무더위를 날려 줄 전주 도심 속 대형 물놀이장이 올해도 운영된다.
전주지역 6개 종합사회복지관에 누구나 라면을 기부하거나 먹고 갈 수 있는 주민공유공간이 마련됐다.
책의 도시 전주에서 ‘제3회 전주국제그림책도서전’이 3주간의 여정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순창군, 제61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와 제18회 전북특별자치도장애인체육대회의 자원봉사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