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북체육회, 아태마스터스 대회 참가자 모집 활동‘분주..
사회

전북체육회, 아태마스터스 대회 참가자 모집 활동‘분주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2/13 16:19 수정 2023.02.13 16:24

전북체육회, 아태마스터스 대회 관련 간담회(사진-전북체육회)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전라북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 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지원사격을 아끼지 않고 있다.

13일 도 체육회는 오는 5월 도내 일원에서 펼쳐지는 아·태마스터스 대회 관련 회원종목단체 간담회를 열고 참가자 모집과 대회 붐 조성을 위해 노력해달라고 협조를 구했다.

특히 도내 참가자 모집을 비롯해 중앙·시도체육회의 인적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국내·외 많은 체육인들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달라고 강조했다.

앞서 정강선 도 체육회장은 당초 목표인원보다 참가자 모집이 저조하자 필리핀을 방문, 세계한인체육총연합회, 재필리핀대한체육회 관계자 등을 만나 협조를 구하기도 했다.

이처럼 도 체육회가 참가자 모집에 발벗고 나서는 것은 코로나19 이후 첫 치러지는 국제 규모 대회이자 전 세계 생활체육인들의 화합과 축제의 장이 될 대회로 치르기 위함이다.

도 체육회 관계자는 “다각적인 방법을 통해 참가자 모집이 잘 이뤄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며 “아태마스터스 대회가 성공적으로 열릴 수 있도록 도민들의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