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2023 재경장수군민회 정기총회 및 재경장수군민회장 2..
사회

2023 재경장수군민회 정기총회 및 재경장수군민회장 25대, 26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장운합 기자 k2k2com@hanmail.net 입력 2023/02/20 14:33

재경 장수군민회 제53차 정기총회(사진-장수군)

[굿모닝전북=장운합기자] 장수군은 지난 17일 오후 6시 서울시 마포구 케이터틀에서 ‘2023년 재경장수군민회 정기총회 및 재경장수군민회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고 밝혔다.

25대 회장 박만선 회장이 이임하고 26대 이종순 회장이 신임회장으로 취임한 이날 행사에는 전 국회의장 정세균,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완주・진안・무주・장수), 최훈식 군수와 장수군의회 장정복의장, 박용근 도의원, 향우회원 등 500여 명 등이 참석했다.

이관식 향우회 사무총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은 내빈소개에 이어 박만선 회장의 이임사, 이종순 회장의 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임하는 박만선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시간의 소회를 밝히며 이종순 신임회장에게 재경장수군민회를 더욱더 발전시켜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취임한 이종순 회장은 장수읍이 고향으로 현재 신한개발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남다른 애향심을 바탕으로 고향 장수 발전에 힘쓰고 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향우회원들의 장수를 사랑하는 마음은 장수군 발전의 토대이자 자양분”이라며 “앞으로도 재경향우회가 더욱 큰 발전과 화합이 있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장운합 기자 dacom21@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