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성암영농조합법인, TV없는 경로당에 대형TV 전달 |
[굿모닝전북=장운합기자] 장수군 번암면 소재 성암영농조합법인 이성철 대표가 지난 17일 번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차주영, 민간위원장 정은)를 방문해 대형(43인치) TV 2대를 기탁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된 대형 TV 2대는 TV가 없는 번암면 지지리 삼거경로당, 논곡리 성암경로당에 전달됐다.
이성철 성암영농조합법인 대표는 "지역 내 침체된 분위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나눔실천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여러 문제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의 정신을 실천함으로써 이웃 사회에 헌신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은 민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새 TV를 보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이 크며 코로나19로 바깥 활동이 쉽지 않은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무료함을 덜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주영 번암면장은 “1월 초 각 마을 경로당(회관)을 방문하면서 마을에 TV가 없어 안타까워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지원 방안을 모색하던 중 소식을 접한 성암영농조합법인에서 기꺼이 TV를 기탁해줘서 정말 감사하다”면서 “TV를 받은 동네 어르신들이 그동안 경로당에 TV가 없어 적적하게 지냈는데 이제는 경로당에서 드라마도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장운합 기자 dacom21@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