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조봉업 전북도 행정부지사, 순창 쉴랜드 등 현장행정..
사회

조봉업 전북도 행정부지사, 순창 쉴랜드 등 현장행정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2/21 17:45
도로관리사업소 방문, 직원 소통 및 제설 노고 격려

↑↑ 조봉업 전북도 행정부지사, 순창 쉴랜드 등 현장행정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조봉업 전라북도 행정부지사는 21일 순창군 쉴랜드와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를 방문하여 현황 청취 및 시설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군 쉴랜드에 방문하여 정화영 순창군 부군수로부터 시설 기본현황 및 주요사업 추진현황 보고를 받고 시설을 점검했다.

워케이션 거점공간 조성 사업과, 전북 치유관광지 기반 조성 사업에 대한 설명을 청취한 후 관련 사업 대상지를 둘러본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차질없는 시설 공간 조성 뿐만 아니라 관련사업 홍보 및 지속가능한 발전 방안 마련을 강조했다.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 쉴랜드 뿐만 아니라 강천힐링스파, 건강장수 연구소 등 치유관광 시설에 대하여 이용 활성화를 위해 용산역·서울역에 홍보하는 방안과 함께, 지속적으로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서비스 질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그동안 축적된 많은 경험과 노하우가 사장되지 않도록 순창군 치유관광시설들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라고 하면서, 타 기초지자체 우수 사례를 벤치마킹해서 중간역할을 해 끌고 가는 방안도 장기적으로 검토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마지막으로 조봉업 행정부지사는 순창군 적성면에 위치한 전라북도 도로관리사업소를 방문해 겨울철 제설작업에 총력을 기울여온 직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도 도민 모두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도로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