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5월 가정의 달, 임실치즈테마파크 황홀한 야간경관 선사..
문화

5월 가정의 달, 임실치즈테마파크 황홀한 야간경관 선사

장운합 기자 k2k2com@hanmail.net 입력 2023/05/03 14:58
어린이날 맞이 문화공연‧체험 플리마켓까지, 놀거리‧볼거리‧즐길거리 풍성
LED 수목 투광등 및 장식, 반딧불 조명‧포토존 등 아름다운 야간경관도

임실치즈테마파크(사진-임실군)

[굿모닝전북=장운합기자] 임실군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들과 가족 단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행사와 황홀한 야간경관 선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군은 101회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어린이날 행사와 함께 다양한 문화행사, 임실N치즈 플리마켓 운영 등 많은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어린이에게 큰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에어바운스, 솜사탕‧인형탈 공연, 보물찾기, 난타 및 피노키오 특별공연, 체험부스(동물병원, 직업체험, 타겟사격체험) 운영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운영된다.


임실N치즈 플리마켓 행사에서는 액세서리, 나무공예 제품, 농특산물 및 주전부리 등 50여 종의 다양한 제품 판매와 함께 버스킹 공연으로 풍성하고 활력이 넘치는 나눔장터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임실치즈테마파크에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LED 수목 투광등 및 장식등, 반딧불 조명 등 특색있는 야간경관조명과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방문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으로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임실치즈테마파크 5월 가정의 달 행사는 전라북도 1시군 1대표관광지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사업이다.

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공연, 이벤트를 진행하여 일상에 지친 방문객을 위로하고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보인다.


심 민 군수는“대표관광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어린이날 및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즐거운 문화행사를 개최하게 되어 기쁘다”며“이를 계기로 인근 지역의 관광 활성화는 물론, 임실치즈테마파크를 방문해 주신 모든 방문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 제공으로 평범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장운합 기자 dacom21@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