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주시 국공립어린이집 원아들, ‘매직월드’ 공연 관람..
교육

전주시 국공립어린이집 원아들, ‘매직월드’ 공연 관람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8/24 15:42 수정 2023.08.24 15:46
- 전주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 24일 교육문화회관에서 어린이 문화공연 관람

전주시 국공립 어린이집 원아들 교육문화회관에서 어린이 문화공연 관람(사진-전주시)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전주시 국공립어린이집 연합회(회장 문필례)는 24일 전주교육문화회관에서 국공립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원아와 보육 교직원 등 700여 명이 총 2회에 걸쳐 ‘공룡이 나타났다’ 매직월드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영유아에게 익숙한 동요를 사용한 일반 마술이 아닌 공룡 친구와 함께하는 차별화된 스토리텔링 마술쇼로, △아이들과 소통하는 마술쇼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함께하는 신나는 댄스타임 △포토타임 △레이져 쇼 △공룡 퍼포먼스 퍼레이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어린이 맞춤 문화공연이다.

문필례 전주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장은 “이번 문화공연 관람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창의력과 상상력을 높이고, 문화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전주시 복지환경국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품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