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남원시 우수 마을기업 특산물을 한 번에, 추석 명절 행복..
사회

남원시 우수 마을기업 특산물을 한 번에, 추석 명절 행복꾸러미 선물세트 선보여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입력 2023/09/14 15:01 수정 2023.09.14 15:04

남원시,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 선물세트 만들어 한정판으로 제작 판매(사진-남원시)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남원시 마을기업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 선물 세트를 만들었다.

행복꾸러미는 남원 관내 6개 마을기업에서 직접 재배하고 생산한 농특산물로 ▲흥부마을 들기름 ▲웅치마을 들깨땅콩강정 ▲달오름마을 야콘한과 ▲누운골영농조합 지리산 잡화꿀 ▲지리산황치마을 유기농 수제 누룽지 ▲하주발효마을 유기농 건목이버섯으로 구성되었다.

마을기업 꾸러미 세트를 통해 소비자는 안전하고 건강한 전통 먹을거리를 한 번에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고, 참여 기업은 협업을 통한 지역 상생의 사회적경제 가치를 실천하고 새로운 판로 개척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중한 이들에게 정성을 전하는 명절선물로 안성맞춤인 행복꾸러미 가격은 한 세트 4만원(택배비 무료)이며, 최선의 품질 유지를 위해 500세트 한정판으로 제작해 판매한다. 오는 9월19일(화)까지 구매 접수 받으며, 택배 배송은 9월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마을기업 행복 꾸러미 구매는 남원시공동체지원센터 사회적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