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편입생 및 재입학생을 대상으로 ‘슬기로운 편입생활 취업멘토링’ 프로그램을 5월 24일 개최하였다.(사진-군산대학교) |
[굿모닝전북=오운석기자]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교 적응에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편입생 및 재입학생을 대상으로 학교 적응 및 취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슬기로운 편입생활 취업멘토링’프로그램을 5월 24일 개최하였다.
본 편입생 중 우수취업사례인 이마트24 등 졸업생이 취업 멘토로 참여하여 편입 후 적응 노하우 및 취업 준비 요령을 전달하고, 상호간 네트워킹 활동 지원을 위한 천연스톤 트레이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하였다. 특강 종료 후에는 희망자를 대상으로 직무 맞춤형 상담과 전문가 및 취업 선배 매칭 등 후속 취업 멘토링을 추진할 예정이다.
국립군산대학교 엄기욱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장은“편입생은 재학생 중에서도 학교 적응에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된다. 편입생 니즈에 맞게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원하여 빠른 학교 적응과 더불어 취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집중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에서는 내달 16일까지 편입생 대상 후속 취업멘토링을 진행하며, 이 밖에도 진로탐색 및 커리어 로드맵 수립을 위하여 6월 16일부터 17일까지 진로캠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운석 기자 info1122@naver.com
따뜻한 뉴스 행복한 만남 굿모닝전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