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에 소재한 (주)건보가 베트남 LIEN MINH 그룹 관계자가 방문하여 대한민국 특산품인 고려인삼의 베트남 내 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완주군 삼례읍이 만경강에 희망과 화합의 꽃씨를 뿌렸다.
완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생명사랑분과가 정신건강 취약계층과 함께 숲 치유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완주군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입교생들이 농기계 교육을 받으며, 귀농귀촌에 한 발짝 다가서고 있다.
완주군이 특정 품종의 방울토마토 구토 발생 언론보도 이후 소비가 급감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위해 소비촉진에 나섰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가 완주군에 450만원 상당의 장난감을 전달했다.
장수군은 주민들의 역량강화와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지난 18일 군민회관에서 2023년 마을주민동아리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
임실읍 행복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홍성만, 박만식)가 지역 내 외부 활동이 제약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난 20일‘사랑의 반려식물 지원사업’을 펼쳤다.
임실군이 대표 관광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유럽형 장미원을 조성하는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남원시는 21일과 24일 ‘돌봄을 돌아보다’라는 주제로 아이돌보미 가족 70명을 대상으로 힐링 원예 테라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남원시(시장 최경식) 지리산 허브밸리에서는 허브의 대표 수종인 프렌치라벤더와 로즈마리 등을 전시하여 방문객들에게 봄꽃 향기를 전할 준비를 완료하였다.
국가예산 확보를 최우선 과제로 선정한 최경식 남원시장은 매월 중앙부처와 국회 관계자 등을 동시에 접촉하며 전방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남원시(시장 최경식)가 관내 전통시장(공설·용남·인월시장) 화재예방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지난 4월 20일부터 ~ 4월 21일까지 2일간 소방합동훈련을 실시했다.
군산시청 소속 직장운동경기부가 우수한 성적으로 군산시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다.
군산시가 국내외 여행객들의 군산 방문 유도를 위해 개별여행 맞춤형 SNS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
군산시는 소득계층에 따른 교육격차 해소와 균등한 교육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초·중등 자녀의 자기주도 학습 향상을 돕는 군산시 공공학습 플랫폼‘공부의 명수’를 오는 5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북경찰청(청장 강황수)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는 4.20(목) 오전, 소양TG에서 음주운전 단속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농산물 가격 불안정에 대응하고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주요 농산물 가격 안정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정읍시와 농협 정읍시지부를 비롯한 8개 지역 농축협이 지역 농업발전과 공동 상생 발전을 위해 머리를 맞댔다.
전라북도는 전북대학교병원과 함께‘탄소소재 의료기기 개발 지원센터’ 개소식을 20일 전북대병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