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만관광시대’를 목전에 둔 임실군이 관광객 유치를 위한 특별지원에 나섰다.
남원시와 운봉애향회가 ‘제27회 지리산 운봉바래봉 철쭉제’를 개장했다.
'2023 전북 아태 마스터스 대회’가 남원시에서는 종합스포츠타운에서 개최된다.
“어르신들! 이제부터 경로당에서 마음껏 인터넷 쓰시고 IPTV로 시정소식도 받아보세요.”
남원시는 가정의 날을 맞아 15일 특별교통수단을 무료로 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남원시는 유곡리와 두락리 고분군 국제기념물유적협의회(ICOMOS*)로부터 세계유산 목록 ‘등재 권고’를 통지받았다고 밝혔다.
10년만에 군산에서 KBS 전국노래자랑이 열린다.
군산시는 ㈜단석산업의 LIB(Lithium-Ion Battery) Recycling 군산1공장 착공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청년농업인 경영실습 스마트팜’ 임차인을 모집한다.
군산시는 가고 싶은 「K-관광 섬 육성 사업」주민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북도의회 권요안 의원은 수소상용차 기반 구축사업 설명회를 갖고 수소 관련 기업과 소통하는 자리를 가졌다.
여성가족부와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조직위원회가 잼버리 준비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현장방문 보고회를 개최한다.
전라북도는 전북지방환경청, 고창군과 함께 10일 고창 고인돌박물관에서 1회용품 사용 줄이기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북도는 도내 군부대에서 복무중인 타 지역 출신 국군 장병들에게 전북의 문화와 역사 등을 체득할 수 있는 문화관광탐방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혁명과 사람’을 주제로 제2회 ‘세계혁명도시 연대회의’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상생활에서 지친 전주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치유하는 시민강좌가 열린다.
전주시는 전주 디지털배움터에서 야호학교 교육활동가를 대상으로 ‘AI를 나만의비서로’를 주제로 한 ‘챗GPT 활용 특강’을 실시했다.
전주지역 중증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한 판매행사가 열렸다.
전주종합경기장 부지 내 야구장 철거가 마무리되고, 대체 시설 건립이 본격화된다.
무주군이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무주사랑상품권(카드 · 모바일형)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