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임실 관광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하여 2023년도 임실관광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원시(시장 최경식)가 실종된 치매환자를 효과적으로 찾는 방안을 마련했다.
남원시는 5월 1일부터 26일까지 저소득 청년의 자립지원사업으로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 대상자를 모집한다.
남원시가 고유 전통문화인 국악과 판소리, 남원농악 등 다양한 전통문화자원을 활용한 행사계획을 제안하여 2024년 문화의 달 행사 개최지로 최종선정 되었다.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초등학교 태권도대회가 4월 29일부터 5월 3일까지 5일간의 일정으로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군산시가 시간여행축제 홍보 및 축제 간 상생발전을 위해 관내 지역축제 기간에 맞춰 전략적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
전북 군산 강소연구개발특구(강소특구)의 혁신기관 간 협업 네트워크 활동 일환으로 제1차 기술교류회가 28일 군산 에이본 호텔에서 개최됐다.
전북경찰청(청장 강황수)은 27일 11시, 전북경찰청 5층 소통마당에서 대한노인회 전북연합회(회장 김두봉), 전북운전면허시험장(단장 이주동)과 함께 고령자의 교통안전을 위한 ‘함께 찾아가는 고령자 교통안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주덕진경찰서(서장 김태형)는 27일 전북대학교 축제 기간 중 발생할 수 있는 성범죄 및 마약범죄 예방을 위한 공감대 형성을 위해 관계기관과 사전 간담회를 실시했다.
민선 8기 정읍시의 핵심 공약 중 하나인 정읍형 공공배달앱 '위메프 오'가 내달 1일부터 본격 운영된다.
전북도는 27일 익산시 실내체육관에서 제24회 전북여성대회를 주최했다.
김관영 도지사는 도내 섬유산업이 고부가가치 미래 성장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전북도 출연 전문연구기관의 역할을 당부했다.
전주시가 품질을 인증한 바이전주우수업체들이 다양한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기로 했다.
전주시와 한국마사회 장수목장은 27일 발달장애인의 야외체험 활동 지원과 사회참여 기회 확대를 위해 케어팜 협업기관인 한국마사회 장수목장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전주역사박물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 동반 관람객이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많은 전주시민과 관광객이 찾는 전주동물원 주차시스템이 편리해진다.
후백제의 왕도이자 조선왕조의 발상지인 천년문화도시 전주시가 대한민국을 대표해 한·중·일 3국의 문화교류를 이끄는 ‘2023 동아시아문화도시’로서 대장정에 돌입했다.
무주군이 여름철을 앞두고 물놀이 안전감시 대응 시스템을 오는 6월까지 구축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부안예술회관은 ‘2023년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에서 전국 85개 기관, 147개 프로그램 중 총 4개 프로그램(토요명작감상, 부안가족오케스트라, 청춘극단, 위대한 합창단)에 선정돼 국비 전국 최고액인 122,210천원을 확보했다.
부안군의회(의장 김광수)는 이번 제340회 임시회 기간인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5일 간에 걸쳐 진행 중인 부안군 주요사업 현장방문을 찾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