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진안고원몰’에서 11월 3일(금)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청정 진안고원 고랭지 절임배추’ 실시간 방송판매를 진행한다.
국가등록문화재로 1930년에 지어진 천도교 임실교당이 복원됐다.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힘들고 지칠 때는 저 푸른 하늘을 보며 여러분을 응원하고 계시는 부모님을 떠올리며 힘을 내세요.”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교사의 성장과 수업혁신 사례를 공유하는 ‘2023. 전라북도교육청 수업나눔 박람회’를 4일 전주교육대학교에서 개최한다.
행복을 일구는 장수교육네트워크(대표 서경원)가 2일 장수 한누리 전당에서 제4회 장수 그림책 전시회 ‘오래 함께 살, 지구별 展’ 개최했다.
남원시는 남원관광지 RE-PLUS사업추진단이 광한루원에서 ‘음악이 흐르는 로맨틱한 가을 정원’이라는 주제로 ‘제1회 커플스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익산시가 청년농부들이 꼽는‘1등 도시’도약을 위해 청년농업인 육성 정책에 박차를 가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지난 1일, 전북 부안군 일원에서 문화관광해설사 역량강화 벤치마킹을 다녀왔다.
군산시-전라북도와베트남 하노이와 하이퐁에서 군산항 물류 네트워크 구축과 물류시장 개척을 위한 군산항 포트 세일즈 행사를 공동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시민과 함께하는 디지털 시정구현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전북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여행 편의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북투어패스가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관영 전북도지사가 지방정부 간 교류·협력 확대를 위한 제7회 한일지사회의 참석을 위해 일본 출장에 나섰다.
전북도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해안오염 방제를 위해 해양환경공단과 해양오염 방제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탄소산업 발전을 위한 ‘전라북도 탄소산업발전위원회(위원장 김종훈경제부지사)’를 개최했다.
완주군이 2023년 지방세 성실납세자 및 지방재정확충기여자를 선정했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30일부터 4박 5일 일정으로 중국 강소성 공안청 대표단을 초청해 양 청간 치안시책 등 다양한 경찰 현안 업무에 대해 논의했다.
정읍에 있는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 및‘불멸, 바람길(전봉준장군과 동학농민군상)’이 ‘로컬 100(지역문화매력 100선)’에 선정됐다.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평화1동 행정복지센터가 노인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과 문화공연, 건강 돌봄 등 나눔을 실천하는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 이동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주시는 전주맛배달 정기배송 구독서비스인 ‘전주구독’의 온라인 쇼핑몰 새 단장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전북도는 1일 소셜캠퍼스 온 전북 5층 이벤트홀에서 ‘전라북도 투자유치 지원제도 효율화 방안 수립 연구용역’ 최종보고회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