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은 아토피·천식 안심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제61회 진안군민의 날 및 군민화합체육대회가 12일 용담면 체련공원에서 3,0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다.
장수군이 2024년도 외국인 계절근로자 고용을 희망하는 농가와 근로 참여를 원하는 결혼이민자의 신청을 받는다.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이 제39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획득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옥정호 출렁다리, 붕어섬 생태공원에 조성된 국화꽃이 이번 주말을 기점으로 만개하면서 화려한 가을꽃 향연의 절정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남원시가, ‘남원시 미래 도시디자인 마스터플랜 수립’의 일환으로 도시디자인 시민참여단을 구성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제5회 남원시장 춘향컵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가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축구장과 이백문화체육센터 축구장 등 4곳에서 열린다.
군산시가 전년도 대비 지방세 세입이 큰 폭으로 감소가 예상되며 해법 찾기에 나서고 있다.
공공외교활동을 위해 미국을 방문 중인 김관영 지사가 오는 2024년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의 전북 유치를 위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전주기전대학교가 국토교통부 ‘2023년 하반기 혁신융합캠퍼스 구축 공모 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완주군 고산면에 위치한 완주미디어센터(센터장 안충환)가 지역주민들이 기획하고 운영하는 ‘GO씨네 별밤극장’을 연다.
완주군이 아이 키우기 좋은 미래행복도시 조성을 위한 안심보육 정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제13회 정읍시장배 바둑대회’가 지난 7일 정읍체육관에서 개최됐다.
‘2023 전주비빔밥축제’가 맛에 집중한 음식축제이자 시민참여형 축제라는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고 막을 내렸다.
전주시는 2023 동아시아문화도시 중국 청두에서 열리는 ‘청두국제무형문화유산축제’에 한국 무형유산 공연단을 파견한다고 11일 밝혔다.
대한민국 정원문화 확산과 정원산업 발전을 이끌 거점공간인 전주정원문화센터가 문을 열었다.
소리의 고장 전주에서 고즈넉한 가을밤 정취를 더할 ‘조선팝’ 축제가 펼쳐진다.
전북도와 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은 미국 서부지역 H마트 10개 매장에서 우리도 농수산식품 수출 확대를 위한 홍보·판촉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15회 부안 곰소젓갈축제가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곰소다용도 부지 일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진주)가 청년캠프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