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 의암주논개정신선양회(회장 신봉수)는 22일 장수 논개사당에서 논개선양 공헌 기념비를 건립하고 제막식을 열었다.
임실군이 2023년 전라북도 세외수입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국내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원 향토 특산물 김부각과 추어탕이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으면서 부산항을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 수출길에 오르게 되었다.
남원시는 오는 10월 6일에서 9일까지 2023 남원세계드론제전에서 ‘제1회 남원시장배 전국 드론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지난 21일 전북 진안군 일대에서‘발달장애성인 부모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오는 10월 추석 연휴, 테마 별로 즐길거리가 가득한 시간여행의 도시 군산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완주미래행복센터가 지난 21일부터 행복한 만남 ‘모두 모이는 날’을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
임실군이 27일 오후 2시부터 옥정호 출렁다리 앞 광장옥정호 출렁다리 및 붕어섬 생태공원 개통 1주년을 맞아 홍보콘서트를 개최한다.
남원시에서는 ‘광한청허부, 달나라궁전으로 초대’라는 주제로 가을밤의 정취를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023 남원문화재 야행’이 개최된다.
남원시농업기술센터는 여름철에 흘린 땀을 보충하고, 기운이 없는 몸을 건강하게 단련하기 위한 가을 약선 요리 실습 교육을 진행했다.
농생명 산·학·연·관 협업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푸드테크 미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푸드테크42 얼라이언스」가 첫발을 내디뎠다.
전주시는 세계 최초의 로봇친화형 건물인 네이버 신사옥을 찾아 생성형 AI 등 새로운 디지털 혁신을 행정에 도입하기 위한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정읍시는 농촌유학생들과 그 가족들이 머물 수 있는 거주시설 임대 제공자를 모집한다.
전주기상지청(지청장 심원보)은 10월 7일 국립전북기상과학관에서 2023년 기상·기후과학 그림그리기 대회 ‘과학으로 Green 세상’을 개최한다.
‘전주페스타 2023’에 MZ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인 벨리곰이 찾아온다.
전주시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21일 시청 로비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한 추석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실시했다.
전주시와 전주생태하천협의회는 오는 23일과 24일 이틀간 완산생활체육공원에서 탄소중립을 위한 환경교육의 장인 ‘2023 환경사랑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전북도는 '국제 연안정화의 날' 기념행사에서 해양쓰레기 저감 우수 지자체로 선정돼 기관 표창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