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대표 예술축제인‘완주문화예술제’가 20일과 21일, 양일간 복합문화지구 누에 일원에서 풍성하게 펼쳐진다.
청년식품창업센터 건축공사가 시공사의 불안정한 자금 조달로 공사가 중단되어 조속히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전북도의회 김희수 의원(전주6ㆍ더불어민주당)이 18일 전라북도경찰청(청장직무대리 최원석)으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했다.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가 18일 한옥마을 국제관광 안내소 건립 현장과 한복문화주간 행사가 한창인 한국전통문화전당을 찾아 현장활동을 펼쳤다.
전주덕진경찰서는 18일 “제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이종규)는 18일 제78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정읍시가 오는 22일 일요일 정읍 천변어린이축구장 일대에서 ‘으뜸 정읍, 평생학습에 들뜨다!’를 주제로 제16회 정읍 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
도시농업을 배우는 청년들이 또래 청년들에게 도시농업의 가치를 알렸다.
전주시는 서학예술마을 예술가인 진창윤 작가와 함께 3차례에 걸쳐 진행한 글쓰기 프로그램인 ‘동네방네 예술가– 그림 보고 글 쓰고’가 모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전주의 역사와 조선왕실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태조어진 봉안축제가 조선왕조의 본향인 전주에서 펼쳐진다.
무주군은 안성면 참동진 자율교환 채종포에서 무주군농업기술센터 및 농협 관계자, 그리고 관심 농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참동진 벼 평가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는 신규전입자 30여명을 대상으로 군에 적응하기 위한 각종 안내를 실시하는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북도는 ‘제17회 국제탄소페스티벌’을 ‘카본 코리아 2023’과 통합해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AT센터에서 개최한다.
전라북대 대표 가을 관광지로 잘 알려진 장안산 억새밭이 은빛 물결로 장관을 이루며 연일 등산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장수군보건의료원은 한국실명예방재단 주관으로 열린 ‘제53회 눈의 날 기념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임실군이 성수산 휴양림 내에 조성한 왕의숲 국민여가캠핑장의 위탁 절차를 마무리하고 오는 20일 정식 개장한다.
남원시가 ‘2023 중국경덕진국제도자박람회’공식 초청으로 중국 경덕진시에 방문했다.
남원시 춘향테마파크 내에 위치한 향토박물관은 ‘희귀 고서로 보는 남원 명가의 고문헌’ 특별전을 개최한다.
요리 대가들이 자웅을 겨루는 국제음식 경연이 익산에서 열린다.
익산시가 서부지역 주민들의 건강을 책임질 건강생활지원센터 개관 준비에 한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