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장수 대표 인기 프로그램인 'KBS 전국노래자랑'이 오는 26일 7년 만에 김제시에서 개최된다.
익산시가 시민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똑똑한 상수도 체계를 도입한다.
익산시가 원광대학교, 다산그룹과 함께 익산 IT밸리 생태계 구축에 박차를 가한다.
군산시는 벚꽃 시즌을 맞아 ‘군산에 봄이 왔나봄’ 벚꽃 인증샷 이벤트 진행한다.
전주시가 호주의 문화교육 중심도시인 멜버른시와의 국제교류에 나섰다.
무주군이 지난해 11월 체결했던 라오스(노동사회복지부)와의 외국인 계절근로자 업무 협약이 결실을 맺었다.
행복완주건강생활지원센터가 어린이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CPR) 체험교실을 진행한다.
완주군의회 김재천 의원이 지역 아동복지시설 어린이 및 청소년과 함께 ‘호기심딱지’ 뮤지컬을 관람했다.
전북교육청은 미디어 교육자료 ‘슬기로운 미디어 생활’을 개발·배포했다.
전북교육청은 전북에듀페이 바우처 신청과 사용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전북에듀페이 전용앱’을 출시했다.
임실군이 봄철 영농철을 맞아 농기계임대사업소를 확대 운영한다.
올해 처음 개최된 옥정호 출렁다리와 만나는‘2024 임실 옥정호 벚꽃축제’가 대박을 터트렸다.
2024 정읍 벚꽃축제가 17만명 이상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신규부임한 이광호 국제관계대사와 국제교류 활성화 방안 등을 논의했다.
전주 에코시티에 공보육 확산을 위한 전주시립어린이집이 설치된다.
전북도가 전국 사진명소로도 소문난 꽃 피는 봄을 맞이해 친구, 가족과 함께 걷기 좋은 천리길 14개를 선보였다.
전북도가 다채로운 자연 체험을 제공해 숲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일깨우고자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