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품질 컨설팅 전문 기술을 공유하고 소프트웨어 품질 전략을 마련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메타 품질(품질을 넘어선 품질) 전문가 포럼’이 열렸다.
2023 무주최북미술관과 함께하는 문화 유관기관 네트워킹 행사 “미술관 가을소풍 with 디네트”가 오는 20일 무주읍 최북미술관 야외 잔디광장 무대에서 개최된다.
변산해수욕장의 붉은노을과 함께한 2023 부안붉은노을축제가 내년의 붉은노을을 기약하며 지난 15일 막을 내렸다.
진안군이 외국인 계절근로자와 고용 농가주 등이 함께 화합하며 의지를 다지는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사)진안군친환경홍삼한방산업클러스터사업단이 미국 LA 국제공원에서 개최되는 ‘LA 한인축제(LA 농수산물 엑스포)’에 참가해 진안홍삼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장수군이 지난 15일 ‘2023 논개님 흔적따라 200리 길 자전거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장수군이 양육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장수 누리파크에 조성한 어린이생활문화센터가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한다.
임실군이 청소년문화에 대한 참여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23년 제5차 청소년어울림마당을 개최했다.
전라북도 보물관광지로 급부상 중인 옥정호 출렁다리 가는 길 인근 4만여평에 조성된 코스모스 꽃밭이 장관을 이루며 수많은 관광객들을 매료하고 있다.
남원시는 2023년 10월 7일(토)부터 10월 8일(일)까지 미래에 대한 열정적인 공유의 장인 ‘SW 미래채움 창작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리산 뱀사골 계곡의 단풍을 알리기위한 '제44회 지리산 뱀사골 단풍제'가 개최된다.
군산시는 화학사고로부터 안전한 군산 만들기를 위해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군산대학교(황룡문화원)에서 제1회 화학 안전주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군산새만금 사업에 대한 전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한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10월 14일 백제왕궁박물관에서 전북의 국보·보물 골든벨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북도는 완주 모악산 축구장에서 ‘2023년 전북 건축인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울긋불긋 단풍든 청명한 가을날 완주군 진달래학교 학습자들의 얼굴에도 연일 함박 웃음꽃이 피었다.
완주군 LH삼봉사회복지관이 삼례 비비정 예술 열차 일대에서 완주군 내 초등학생들이 참가한 가운데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연이은 테마 관광열차 운영으로 완주군에 단체 관광객이 북적이고 있다.
2024년도 예산안 정부안에서 새만금 SOC 예산이 대폭 삭감되며 새만금 현안 해결을 위한 안호영 의원의 투사적 면모가 주목받고 있다.
정읍시는 13일 시청 광장에서 도내 6개 지역 14개 자활기업과 자활사업단이 참여한 가운데 자활생산품 순회장터를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