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초·중·고등 청소년들에게 진로체험 프로그램를 설계할 수 있도록 『디저트 요리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 이하 전북교육청)은 학생들의 독서교육과 학교도서관 활성화에 나선다.
임실군이 2월부터 저소득층을 대상으로‘문화누리카드’(통합문화이용권) 발급을 시작했다.
조선시대 임실현 사찬읍지 중 가장 오래된 운수지(雲水志) 을묘본(1675)최초본이 임실군에 기탁됐다.
남원시청 민원실은 제94회 춘향제 기간 동안 시민과 관광객이 한복을 입고 축제를 즐겁게 만끽할 수 있도록 “춘향제까지 한복 입는 날“을 운영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민생경제 안정과 지역 소비 촉진을 위한 정책을 추진하며 활력있는 민생경제도시 구현을 위해 나선다.
정성주 김제시장이 5일, ‘22년, ’23년 연속 1억불이상 수출을 달성하며 펫문화를 선도하는 로얄캐닌코리아 현장을 찾았다.
익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2월 1일부터 불법 광고물 및 규정 위반 정당 현수막에 대하여 집중 단속을 실시하고 있다.
익산시가 아동보호체계 강화를 위해 위기 아동 조기발견 시스템을 본격 가동했다.
군산시는 해양수산부 송명달 차관이 설맞이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첫날을 맞아 2월 2일(금) 군산수산물종합센터에 방문했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설명절을 맞아 고 설날 당일(2월 10일)을 제외한 연휴 기간 ‘신재생에너지 테마체험관’에서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며 정상 운영한다.
무주군이 “군민과 함께하는 열린 대화” 결과를 집계, 각각의 건의 사항에 대한 해결에 집중하고 있다.
완주군인재육성재단이 ‘2024년 완주미래직업발굴캠프’를 열고, 학생들에게 유망산업의 미래 직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완주군이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현장을 찾았다.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신재생에너지시설 구축을 통해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김호성 더불어민주당 전주병 예비후보는 전북도의회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청년 정치 짓밟은 선거 브로커 엄단을 주장했다.
전북특별자치도 출범 기념 찾아가는 도민보고회가 2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정읍·고창 주민들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전주시를 비롯한 후백제역사문화권 7개 시·군이 올해도 후백제역사문화 복원과 발전을 위해 서로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전주시는 설 명절을 앞두고 공직기강 확립과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해 2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청렴한 설 명절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주시의회(의장 이기동)가 2일 설 명절을 앞두고 전주 신중앙시장을 찾아 지역 농·수산품을 구입하며 상인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