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29일 ‘장수군 대표상징물(CI) 제작 용역’ 착수보고회를 열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초등교사 수업역량 강화를 위한 수업혁신 연수를 운영한다.
임실군이 중소기업의 열악한 근로환경을 개선해 근로자의 복지 편익을 증진하기 위해 2024년 중소기업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한다.
임실군이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효자 역할을 하고 있는 임실사랑상품권의 구매 한도를 상향, 운영한다.
남원시 사회적경제협의회와 남원시 공동체지원센터에서 설 명절을 맞아 사회적경제기업 총 12개소가 준비한 선물세트 40종 공동홍보 행사를 기획했다.
새롭게 태어나는 전북특별자치도에 대한 설명이 남원, 임실, 순창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렸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황산을 근린공원으로 조성해, 보다 시민의 품에 가깝게 다가올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익산시가 사회 첫발을 내딛는 자립준비청소년들의 안정적 사회정착과 성공적인 자립을 위해 다각적 측면의 지원책을 대폭 확대 시행한다.
군산시 보건소는 코로나19 대유행 이후 다양한 호흡기 및 수인성·식품매개 감염병이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어 동절기 비상방역체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주군이 반딧불 농특산물을 통한 ‘2024년 자연특별시 무주방문의 해‘ 홍보에 나선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지난 17일‘2024년도 전북특별자치도 산불방지 종합대책’을 수립해 유관기관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산불예방 및 방지에 앞장선다.
전북특별자치도 축산연구소(이하 연구소)가 도내 거주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실습 중심의 맞춤형 기술교육을 실시한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가 휴일인 27일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을 찾아 김대중 전 대통령의 일대기를 담은 영화‘길 위에 김대중’을 관람했다.
무주군은 무주IC와 무주읍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옛)용포공예원이 민간 참여 개발로 새롭게 탈바꿈할 예정이다.
완주군의회 서남용 의장이 지난 23일부터 시작된 2024년 읍·면 연초방문 자리에서 완주군의회 홍보대사를 자청했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상관면 연초 방문 자리에서 상관저수지를 전북을 대표하는 관광명소로 조성할 뜻을 밝혔다.
..
..
..
정읍시가 BM활성수 공급으로 축산냄새 저감과 가축 생산성 향상 등 효과를 얻어 축산농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