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이 코레일과 연계한 관광 상품 발굴 유치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완주군이 전북테크노파크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무주군이 오는 27일까지 휴가철 맞이 “무주 더(The) 맛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진안군은 11일부터 23일까지 4회에 걸쳐 어르신 200여명을 대상으로 노후준비서비스 교육을 실시한다.
진안군이 방송인 최수종·하희라 부부(이하 수라부부)에게 명예군민증을 수여했다고 16일 밝혔다.
정읍시는 16일 연지아트홀에서 권정윤 작가를 초청해 ‘트렌드 코리아 2023’이라는 주제로 제107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개최했다.
8월 12일부터 15일까지 정읍천변 일원에서 개최된 ‘2023 정읍 물빛축제’에 5만명 이상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전주시립 금암도서관은 이용석 원광대학교 미술과 교수의 ‘정원-꿈’ 전시를 진행한다.
전주시보건소는 여름방학을 맞아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신체활동에 대한 흥미와 올바른 건강생활습관 형성을 위해 댄싱줄넘기 교실을 진행했다.
남원시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 『2023 한가위 명절선물전』에 참가하고 있다.
정부가 긴축 재정을 주요 정책 기조로 정하면서 전국 지자체가 비상에 걸렸다.
남원시가 교통사고를 저감하고, 교통 흐름을 원활하게 만들기 위해 회전교차로 2개소 설치를 2023년 하반기에 추진 예정이다.
장수군 청년협의체가 장수누리파크 일원에서 제2회 장수 청년 야시장을 개장한다.
이상기후로 냉해, 우박 등 자연재해가 발생해 농작물이 피해를 입었을 때 피해를 보전하는 농작물 재해복구 지원비를 현실화하는 법안이 발의됐다.
임실군이 주요 관광지 주변과 산간 계곡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쓰레기 집중관리를 실시한다.
임실군의 농업기술센터 과학영농시설 신축사업에 청신호가 켜졌다.
군산시립예술단이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은파호수공원 물빛다리 광장에서 예술아 놀자! 광장 콘서트를 개최한다.
군산시보건소가 중년여성의 정신건강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을 추진한다.
군산시는 ‘대한민국 귀농·귀촌 행복박람회’에 참가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관영 도지사가 행복복지 실현을 위해 전문가 초청 특강과 토론 등 직원들과 함께 공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