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 문예체육회관 외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제12회 진안홍삼배 전국남녀배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진안고원몰'이 특색있는 신제품 출시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군산시가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20분간 공습 대비 전국 동시 실시되는 민방위 훈련을 시행한다.
전북도는 도내에 거주하고 있는 결혼이민자들이 대한민국 국적을 취득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멘토단을 구성해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
을지연습은 8월 21일부터 24일까지 전국에서 실시되며, 시군구 이상 행정기관, 공공기관․단체 및 중점관리업체 등 도내에서는 48개 기관이 참여한다.
전북도가 운영하는 온라인몰 전북생생장터에서 청년 농업인이 재배한 농산물을 오는 8월 21일 선보인다.
완주군과 KIST 전북분원이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삼례역 ITX정차를 계기로 완주 관광활성에 속도를 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완주군 드림스타트가 구세군한국군국에서 진행하는 ‘휘슬러 결식아동 식사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돼 드림스타트 아동 45가정이 가정식 반찬을 지원받게 됐다.
..
전주덕진경찰서 지역축제 행사장 내 공중화장실 등 다중이용시설에 대해 불법촬영장비 설치여부를 축제에 앞서 선제적으로 점검을 실시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청소년들의 탈선을 예방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및 청소년 우범지역 합동순찰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여름방학을 맞이해 천사히어로즈에서 떡, 패브릭아트, 전통주, 전통놀이기구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전주 경제의 판을 바꿔 강한경제 전주로 나아가기 위한 비전을 공유했다.
철거된 옛 전주종합경기장 야구장 부지가 시민들을 위한 축제공간으로 제공됐다.
전주시 야호교육통합지원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운영 중인 아동·청소년 문화체험교실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전주시는 17일 전주가맥축제와 연계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셔줄 전주만의 특별한 도서관 여행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이웃의 자살 예방을 돕는데 앞장서는 생명사랑안심택시가 전주 곳곳을 누빈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장수군 임업 후계자 협의회와 함께 장수군 임업발전을 위한 임업후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임실군이 지역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도시숲을 조성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