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춘성 진안군수가 19일 2024년 첫 읍면 연초 방문길에 올랐다.
장수군은 갑진년 설 명절을 맞아 판매촉진을 위해 덕유산 휴게소 로컬푸드 행복장터에서 농특산물 판촉행사를 추진한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19일 전북대 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23. 학교 친구 프로그래밍 챌린지를 개최했다.
남원제일고등학교에서는 1월 20~21일 조리제빵과 학생들이 직접 ‘nfirst 남슐랭 스타’라는 레스토랑을 운영한다.
임실군이 벼 본답 초기 병해충 사전 예방을 통한 방제 노력을 절감하기 위하여 육묘상자처리제 지원사업을 신청받는다.
민선 8기 임실 군정의 최대 아젠다인 천만관광 임실실현을 위한 구체적인 로드맵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다.
남원시는 올해 중소기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근로자 복지 증진 사업 등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남원시는 지역의 특성을 살려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남원 원푸드 및 미식상품 정착화에 힘쓰고 있다.
정성주 김제시장이 19일 올해 처음 실시된 『시민 소통 열린 대화』에서 ‘다시 뛰는 김제, 가슴 벅찬 도전’의 시작을 알렸다.
익산시 웅포면에 위치한 국제 철인3종경기장이 각종 전국 대회를 유치하고 있다.
국립군산대학교(총장 이장호) 사회봉사센터는 18일 군산시 신관동, 개사동, 옥구읍 일대에서 ‘2023학년도 사랑의 연탄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청년들의 지역 정착을 유도하기 위한 2024년 ’전북 청년마을 만들기 사업‘에 참여할 청년단체를 모집한다.
김관영 도지사가 전북특별자치도 첫날 태어난 첫 신생아인‘특별둥이’에게 축하메시지를 전달했다.
완주군의회(의장 서남용)가 19일 의장실에서 오는 29일 창단을 앞둔 ‘완주군청 근대5종’ 실업팀을 초청해 격려했다.
완주군이 의료기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수급자 어르신을 위한 장기요양 재택의료 사업을 시범적으로 운영한다.
..
..
..
정희균 더불어민주당 22대 국회의원 완진무장 예비후보가 18일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인구 감소와 나아가 지역 소멸 위기를 전환할 기회로 살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주완산경찰서는 18일, 음주상태에서 인적피해를 내고 도주한 차량을 검거한 시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