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은 올해부터 영유아 관련 의료비 지원 대상 소득기준을 폐지하고, 신혼부부 대상으로 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하는 등 저출생 대응에 나선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올해 특수교육 운영 방향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임실군이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지역 내 형편이 어려운 취약계층에 임실사랑상품권을 지원한다.
남원시가 ‘2024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도시브랜드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온실가스 감축 및 미세먼지 저감 등 대기질 개선을 위해 수소차량 구입자에게 3,450만원을 지원한다.
익산시가 요소 공급망을 추가로 확보해 '요소수 대란' 재현을 막는다.
군산시는 새해를 맞아 1월 3일 옥산면을 시작으로한 ‘2024 갑진년 주민과 함께하는 읍면동 신년대화’가 마무리됐다.
전북특별자치도가 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첫 투자 및 업무협약을 전략산업분야인 바이오기업들과 맺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새해 첫 ‘새로운 전북포럼’을 가졌다.
무주군이 먹거리(농산물) 기획생산을 주도하고 나섰다.
무주군이 태권도 종주국으로서의 위상 강화와 태권도시 무주 완성을 위해 대규모 국내외 행사를 개최하는 등 태권도인들 결집에 나선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13개 읍면 연초 방문을 시작하며, 적극적인 현장 행정에 나서고 있다.
전북특별자치도의회 나인권 의원 도내 제조 소공인의 산업환경 변화에 대한 능동적 대응 및 경쟁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현장간담회를 실시했다.
전주시가 글로벌 도시로 한 걸음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류창수 전북특별자치도 국제관계대사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전주시가 경영에 어려움을 겪는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해 마련한 ‘전주 희망더드림 특례보증 지원사업’이 첫날부터 많은 발길이 이어지고있다.
전주시와 전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혜선, 이하 전주시 꿈드림)는 올해도 ‘대학생 꿈드림 꿈멘토단’을 운영한다.
대한민국시도지사협의회 제58차 총회가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김관영 도지사를 비롯한 17개 시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전북특별자치도 순창군 순창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2일간 열린‘순창맛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고창군 체류형농업창업지원센터가 무장면 아동복지시설(아모스 요엘원)을 찾아 재배한 딸기를 전달했다.
고창군이 2월1일부터 5월 15일까지 봄철 산불방지기간으로 정하고 산불종합대책상황실 운영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