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이 올해부터 지역 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1기업-1공무원 전담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원이 또다시 축산분뇨처리장을 방문했다.
뛰어난 품질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완주 곶감을 마음껏 구경하고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
..
정읍시가 난임부부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 난임시술비와 진단검사비를 지원한다.
전주시는 덕진공원 연화정도서관에서 그림책 ‘1795년, 정조의 행복한 행차’의 저자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제2의 실리콘밸리’로 일컬어지는 미국 LA 실리콘비치를 찾았다.
미국을 방문 중인 우범기 전주시장이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미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순창군 발표테마파크 일원에서 순창의 진정한 맛을 체험할 수 있는‘순창맛페스타’가 열린다.
부안군은 새해를 맞아 금연을 결심한 흡연자들의 금연 실천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사격에 나서고 있다.
진안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정 정소양, 이하 복지관)은 지난 12일 지역 장애인 10명으로 구성된 풋살단 ‘블루로즈FC’창단식 가졌다.
임실군이 한 해 농사의 첫걸음인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을 추진한다.
장수군 치매안심센터는 60세 이상 장수군민들의 치매조기발견을 위해 마을로 찾아가는 치매선별검사를 실시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귀농·귀촌 인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익산시는 축산농가를 대상으로 가축분뇨 부숙도 무료 검사를 지원한다.
채만식문학관(이하 문학관)은 문학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여자도 문인이외다》를 2024년 3월 31일까지 개최한다.
1월 18일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축하 분위기가 한껏 고조되고 있다.
우리 도내 숙련 기술인의 축제인 제54회 전북특별자치도 기능경기대회 참가원서 접수가 15일부터 시작된다.
전북도가 축산농가의 사료비 경감과 조사료의 안정적인 수급을 위해 2024년도 조사료 생산에 국비 212억을 포함 650억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