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는 청년뜰이 창업가 제품의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롯데몰 내(內) 팝업스토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공공 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빛을 되찾은 날, 광복절’을 기념해 순국선열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광복절 8.15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계잼버리 스카우트 대원들이 직소천의 매력에 풍덩 빠졌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가 집무실을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야영지로 옮겨 대원들과 함께 숙영하며 안전문제 등 상황관리를 직접 챙기기로 했다.
완주군 의회 이순덕 의원은 삼봉지구 내 중학교 신설의 신속 추진 건의와 장난감도서관 운영과 장난감 기증사업 활성화 필요성을 강력 제안했다.
완주군 인구가 34년 전 인구인 9만9000명대에 접근하고 있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스토킹 등 교제폭력 피해자 보호·예방을 위한 안심장비 지급 활성화를 위해 여청수사관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전북경찰청은 제25회 새만금 세계 스카우트 잼버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교통경찰 가용경력을 총 동원해 대응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라북도의회와 일본 이시카와현ㆍ의회는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양 의회간 교류를 재개하고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정읍시가 저소득층 노후·불량주택 보수에 나선다.
전주시가 ‘코로나19’라는 어두운 터널을 겪은 상인에게 희망을 선물하면서 마을 슬럼화의 원인인 빈집을 명소로 탈바꿈하는 도시재생사업의 성공모델을 만들기 시작했다.
전주시가 ‘제25회 새만금세계스카우트 잼버리’ 기간 중 전주한옥마을을 찾은 세계 청소년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긴급 현장점검에 나섰다.
전주시는 전주 북부권 개발의 핵심사업인 에코시티 도시개발사업이 2024년 3월 준공을 앞두고 2단계 구역 내 체비지 매각을 추진한다.
전주시에너지센터(이하 센터)가 3일 전주시 소재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제로에너지 건축 특별 교육’을 진행했다.
전주시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으로부터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보호하기 위해 맞춤형 무더위 쉼터를 운영한다.
전주시평생학습관은 모두배움터 18곳에서 23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참가할 총 310명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무주군이 고랭지 흑미수박 판로 확대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부안군 위도에서 3일부터 6일까지 제2회 위도호박축제가 개최된다.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에 참가한 청소년들이 부안 곳곳의 영외과정활동장에서 부안의 매력을 온몸으로 마음껏 즐기고 있다.
진안군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한 8월 5일(토) 4개 마을에서 마을 자원을 주제로 마을축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