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특별자치도 성공 출범행사’에 대한 민·관 합동안전점검을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모악당과 도청 야외광장에서 실시했다.
무주군이 농촌일손 부족의 어려움을 해소하고 농작업 편의를 돕기 위해 ‘농기계’ 구입비를 지원한다.
완주군이 원광보건대학교와 첨단분야 인재양성과 지역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
..
정읍시가 청소년들의 다양한 꿈을 키워주기 위한 바우처사업을 시행한다.
전주시가 ‘전주페스타 2024’의 완성도를 높여 전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제시즌으로 만들기로 했다.
관영 도지사가 16일 오전 전주시 서신동 전라북도 노인복지관에서 열린 떡국나눔행사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순창군이 딱딱한 관광지 홍보 콘텐츠에서 벗어나 톡톡 튀는 생동감 있는 관광명소 홍보 영상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치유문화도시 고창군이 16일 오후 고창동리국악당에서 국민 코미디언 이홍렬씨를 초청해 ‘노인이 행복한 세상-웃음’을 주제로 특강을 열었다.
부안군치매안심센터가 AI 돌봄 인형 ’보듬이’ 지원 대상자를 20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안군과 LH전북지역본부가 청년·신혼부부의 주거안정을 위한 ‘진안군 지역수요 맞춤형 매입임대주택사업’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실N치즈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남원시는 남원지역자활센터 신규 자활근로사업단 베이커리 카페 ‘달구운 베이글’을 광한루 예촌거리에 열고 개점식을 가졌다.
김제시(시장 정성주)와 충북 음성군(군수 조병옥)이 지속적인 상생교류로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한다.
익산시가 지역 산업에 종사하는 청년들의 경제적인 자립과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는다.
익산시가 선제적으로 도입한 임신·출산 지원 사업이 전국 단위로 확대된다.
군산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이하‘센터’)가 ‘센터&회원 공동세일전’을 진행한다.
전라북도가 교류지역인 일본 이시카와현 지진피해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10만 달러(약 1억 3천만원)를 지원하기로 했다.
전라북도중국사무소가 ‘2023 중국통(通)’을 책으로 제작(200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