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보건소는 재가암 환자와 가족을 대상으로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서적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정읍시가 관계인구 늘리기의 일환으로 귀농 도시민에 농업창업지원금과 주택구입비를 지원한다.
전주의 이색 도서관을 여행하는 전국 유일의 도서관 여행 프로그램인 ‘전주 도서관 여행’이 문학 및 예술 분야 인플루언서의 참여로 더욱 풍성해지고 있다.
전주시는 상산고등학교를 찾아 학생들을 대상으로 개정된 ‘스토킹 처벌에 관한 법률’에 대해 설명하고 범죄 예방을 돕기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전주시 주거복지센터는 찾아가는 주거복지 교육과 이동 상담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주거복지정책을 소개하고 있다.
무주군이 우유소비를 촉진하고 아동·청소년들의 식생활 개선과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우유 바우처 시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안군은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수행기관 2개소와 응급안전안심서비스 댁내장비의 작동여부의 안전 점검을 실시했다.
진안군은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13일 진안중학교 1학년을 대상으로 토크콘서트 ‘클라스가 다른 리다오스타’를 개최했다.
진안군은 부귀면 메타세콰이어길 잔디마당에서 음악회를 개최한다.
진안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진안고원몰』이 오는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실시간 방송판매(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장수군은 공직사회 내 반부패·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고위공무원의 청렴 의지를 담은 ‘청렴공감 릴레이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장수군이 인구감소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 대응에 나섰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주말까지 이어질 집중호우에 대비해 현장점검에 나서며 피해 예방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지시했다.
임실군이 과수화상병 확산 방지를 위한 정밀예찰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남원시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지역주민에게 직접 찾아가 정신건강 심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음안심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남원시는 13일 시청 회의실에서 ‘남원시 도시브랜드 디자인(BI) 개발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남원시 관광과와 남원시관광협의회, 남원리플러스사업추진단은 남원시 사회복지협의회에 200만 원 상당의 쌀 (10kg) 86포를 전달했다
군산시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에서 2023년 청소년 어울림마당‘글로벌 페스티벌’ 축제가 열린다.
전북도를 비롯한 도내 광역‧기초 단체장들이 두 번째로 만나 더 특별한 전북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협치와 소통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