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도의회 ‘인구감소대응 지역순환경제연구회는 15일 지역경제 활성화 연구를 목적으로 충남 예산군의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순창군과 순창군 조합공동사업법인, 서순창농협은 지난 14일 금과면 소재 공동선별장에서 서순창 딸기공선회 공동선별 출정식을 가졌다.
고창군청 소속 유도선수단이 ‘2023 제주컵 국제유도대회’에서 6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기염을 토했다.
전북도는 일본 제1의 도시이자 일본 최대 관광시장인 도쿄에서 전북관광 매력 알리기에 나섰다.
올해 16만 여 명이 다녀간 야간문화 향유 프로그램인 ‘전주문화재야행’이 대한민국 대표 문화유산 활용사업으로 인정을 받았다.
무주군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농기계 임대사업소 유공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기관 포상을 받는다고 밝혔다.
부안군 하서면은 지난 7일과 14일 2차례 주민 20여명을 대상으로“주민과 함께하는 일일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진안군귀농귀촌종합지원센터가 도시민 청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진안 한 달 살기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장수군농민회(회장 정상길)는 14일 군청 광장에서 자매결연지인 제주시 남원읍 농민회와 함께 제주감귤 판매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2월 13일 장청강(張承剛) 중국주광주총영사 일행이 남원시를 방문, 최경식 남원시장과 간담을 가졌다.
제시 재난안전대책본부는 용지면 산란계 농장에서 고병원성 AI가 연속 발생함에 따라 예방적 살처분, 역학조사 등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고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는 산타원정대 출범식과 함께 아동복지유공자 시상식·산타행사를 개최했다.
익산시가 대기업과 공기업 현직 직원들을 특별 초대해 지역 청년들의 취업을 돕는다.
군산시는 국토교통부에서 신규사업으로 추진한 ‘23년 하반기 도시재생 인정사업' 공모에 최종 선정됐다.
완주군이 삼례 금와습지 생태환경개선 사업을 추진한다.
전북도가 도내 최초로 120억원 규모의 농식품벤처펀드를 결성, 도내 농식품경영체의 창업 촉진 및 성장에 앞장선다.
전북도는 한국전기안전공사, IBK 기업은행과 ‘중소기업 안심성장자금(J-Bro 펀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전북도, 지역맞춤형 치안행정 및 범죄예방 등 자치경찰사무를 성실히 수행한 자치경찰제 정착 유공자 6명 선정 표창
전북도, ‘첨단재생의료기술 동향과 산업활성화를 위한 방안’이라는 주제로 제13차 새로운 전북 포럼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