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와 사단법인 이웃사랑의사회, 전주시의사회는 돌봄이 필요한 노인을 위해 500만 원 상당의 의약품을 후원하는 내용의 전달식을 가졌다.
무주군은 ㈜무주덕유산리조트와 ‘무주쿨썸머페스티벌’의 성공적 개최와 발전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5일 선유도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주민들과 함께 해수욕장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무주 과학영농종합시설이 5일 문을 열었다.
부안군은 민원담당 공무원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과 권익을 보호하고자 “민원인 위법행위 대응총괄 전담부서”를 지정했다.
..
진안군에 소재한 꿈앤꿈꾸는카페의 김규태 바리스타가 전북 장애인기능경기대회 바리스타 종목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진안군이 KBS 2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세컨하우스2’촬영지인 진안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임실군청 실업 사격팀 김예지 선수가 2023 한화회장배 전국사격대회에서 은메달을 획득했다.
임실군이 드림스타트 아동 4~5학년을 대상으로“여름아! 함께 놀자”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추진해 호응을 얻고있다.
임실군이 최근 이상기상으로 인한 벼 병해충 피해를 막기 위해 7월부터 2회에 걸쳐 벼 병해충 공동방제를 실시한다.
남원시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물류비와 폐수배출처리비 지원사업을 추진해 애로를 해소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 개관 5주년과 김병종 화업 40주년 기념으로 특별전 “김병종 40년, 붓은 잠들지 않는다”의 마지막 순서가 7월 4일 개막했다.
군산시립예술단이 초여름,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한 선율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야외 공연을 준비한다.
..
군산시가 27개 읍·면·동사무소의 명칭을 모두 행정복지센터로 일원화 시킨다.
전라북도는 외교부와 공동으로 국제기구에 취업을 희망하는 도민을 대상으로 ‘2023 국제기구 진출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라북도가 임산부 2,500명을 대상으로 친환경농산물 임산부 꾸러미를 7월 4일부터 공급한다고 밝혔다.
전북도는 4일 도청 종합상황실에서 「제5기 전라북도 인권위원회」 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전라북도가 안전한 잼버리 대회 개최를 위해 현장점검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