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국제 바둑춘향 선발대회가 남원종합스포츠타운과 계백한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전국 최고의 품질로 알려진 전북 남원 명품 복숭아가 본격적인 출하를 시작했다.
군산시농업기술센터는 시험포장 내 영농형 태양광 재배모델 실증지원사업 완공에 따른 모내기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선유도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사전 준비 상황 보고회를 통해 안전 및 운영사항을 점검하는 등 관리체계 확립에 나섰다.
..
전주완산경찰서 남문지구대가 전주 제일고를 방문해 학교폭력 예방활동에 나섰다.
정읍시립국악단 창단 30주년기념 ‘2023 정읍연가’ 공연이 열린다.
정읍시가 관광객 유치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단체관광객을 유치한 여행사에 인센티브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전주시가 노인일자리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일자리사업 수행기관들의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전라북도 수산기술연구소가 자체 생산한 어린 꽃게 20만 마리를 고창군 광승리 연안 및 부안군 도청리 연안에 방류한다고 밝혔다.
전주를 탄소중립도시로 만드는데 앞장설 전주시 2050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가 출범했다.
전주시보건소가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일원에서 ‘제78회 구강보건의 날 맞아 거리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주시가 행정안전부 스마트복지안전공동체추진단 복지자원연계팀이 전주시 복지현장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전주한옥마을의 대표적인 야간 관광 콘텐츠인 ‘왕과의 산책’이 새로운 모습으로 시민과 관광객을 맞이한다.
전주시가 전라북도와 협업해 시행하는 ‘찾아가는 희망법률·세무 이동상담 서비스’를 시작해 전주시민들의 법률·세무 상담에 대한 요구를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주시가 사회복지 담당 공무원을 대상으로 사회적 고립 위험가구 전담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장수군이 쌈채류 대체작목으로 곤달비를 선정해 고설재배 시험연구를 추진한다.
완주군이 아토피·천식안심학교로 선정된 화산중학교에서 식생활 교육, 알레르기 질환 대처 능력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완주군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읍면이 순회간담회를 벌이고 있다.
부안군의회 박병래 의원이 ‘제6회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