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시장 최경식)는 전국의 다채로운 야간관광 콘텐츠를 알리는 공식브랜드 ‘대한민국 밤밤곡곡 100선’에 광한루원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농업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농업인과 소비자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인 『제12회 김제시 농업인의 날 행사』가 개최됐다.
백제 유등과 야간경관을 핵심 콘텐츠로 담아낸 익산서동축제와 익산문화재 야행이 K-야간경관 축제를 리드한다.
강임준 군산시장이 2023년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매입 현장인 옥산농협DSC를 방문해 매입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격려했다.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는 공공비축 매입 물량 영농환경 변화에 대한 출하 농가의 어려움을 청취하기 위해 고창군 성내면 공공비축미 매입현장을 방문했다.
..
아토피·천식 안심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완주군이 보건교사와의 간담회를 열고, 정보를 교류했다.
..
전주시가 후백제부터 조선왕조에 이르기까지 ‘왕의궁원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일본 역사도시 사례학습에 나섰다.
전주시가 디지털전환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 소담콘서트’를 열었다.
2021년 변검과 사자춤, 전통연희의 만남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던 (사)타악연희원 아퀴(대표 박종대)의 ‘변검사자’가 다시 돌아온다.
전주시가 급변하는 기후 위기 속에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 탄소중립 실현 등에너지전환을 선도하기 위한 ‘2023 전주 에너지전환 박람회’를 연다.
전주한옥마을을 오롯이 지켜온 풍남문과 남부시장의 옛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전시회가 전주한옥마을역사관에서 열린다.
전북도와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전북센터)가 금융 혁신 신산업 분야 기업의 업무공간인‘금융혁신 공유오피스’를 조성하고 9일 개소식을 진행했다.
전라북도(도지사 김관영)는 전북농협과 함께 9일 전북도청 야외공연장에서‘2023년 사랑의 김장나눔 축제’를 개최했다.
임실군의 관광 대명사이자 전라북도의 대표 관광지로 떠오른 옥정호의 사계절과 과거 모습은 어땠을까.
전라북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안전한 학교급식 제공을 위해 업무담당자들의 역량을 강화한다.
장수군이 초·중·고등학생 흡연·음주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남원시립김병종미술관의 특별한 시리즈 전시 <예술편력> 전에 조영남이 초대됐다.
남원시와 남원시관광협의회는 전통문화 콘텐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