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김제시, 미혼청년 취미동아리`Activity-Club`참..
사회

김제시, 미혼청년 취미동아리`Activity-Club`참가자 모집

기동취재팀 기자 입력 2021/10/26 10:14
11월 3일까지 참가자 28명 모집, 4주간 취미 동아리 활동

↑↑ 김제시, 미혼청년 취미동아리`Activity-Club`참가자 모집
[굿모닝전북=굿모닝전북]김제시는 지역 내 미혼 청년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역동적인 청년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10월 25일부터 11월 3일까지 미혼청년 취미동아리 Activity-Club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금번에 지역내 미혼청년이 주축이 되어 활동하게 될 Activity-Club은 11월 8일 통합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 9일부터 12월 2일까지 4회에 걸쳐 커피 바리스타, 수제주류 공방, 베이킹 요리 등 젊은층이 선호하는 3개 분야에서 각각 8명씩 총 24명이 동아리 활동을 함께 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김제시에 거주하며 직장이 있거나 김제시에 직장이 있는 만25세에서 만35세 이하 미혼 남녀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선정기준은 ‣주소지 ‣선착순 ‣지원동기 ‣기관 안배 및 참여의 적극성 둥을 고려하여 심사를 진행하고, 선정자는 11월 5일 개별통보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서, 개인정보동의서, 재직증명서 등 구비서류는 김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그 밖의 궁금한 사항은 김제시청 기획감사실 인구성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준배 김제시장은“미혼청년들이 만남과 소통의 기회가 적어 결혼이 늦어지는 사회현상을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가기 위해 추진하게 되었으며 취미동아리 활동을 적극 장려하여 만남과 결혼에 대한 긍정 시그널이 지역사회에 확산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