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굿모닝전북신문

전라북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 운영자 공개모집..
사회

전라북도,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 운영자 공개모집

기동취재팀 기자 입력 2021/11/01 18:33
역량있는 법인․단체 선정을 통해 한국소리문화의전당 활성화 도모

↑↑ 전북도청사
[굿모닝전북=굿모닝전북]전라북도는 민간위탁하여 운영 중인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의 위탁 운영기간이 금년 12월말로 만료됨에 따라 2022년 1월 1일부터 2024년 12월 31일까지 운영할 수탁자를 공개 모집한다.

역량 있는 법인 · 단체를 선정함으로써 단체의 전문성과 노화우를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의 효율적인 운영․관리에 반영하여 도민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응모신청서는 11월 15일부터 11월 17일 18:00까지 전라북도 문화예술과에 직접 방문하여 제출해야 하며 응모자격은 문화예술과 관련이 있거나 이와 유사한 법인 · 단체로서 법인 · 단체의 설립일이 공고일 기준 1년 이전에 설립한 법인 · 단체이어야 하며, 11월 4일에 있을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법인 · 단체로 한다. 단, 법인 · 단체의 지역제한은 없다.

또한 한국소리문화의 전당 수탁 운영시 도민 문화향유 기회에 공헌 할 수 있도록 운영 기간 내에 3억원의 현금 또는 이에 상응하는 현물 부담이 가능한 비영리 법인 · 단체이어야 한다.

전라북도는 한국소리문화의전당 수탁운영자 선정을 위해 「민간위탁대상기관 선정심사위원회」를 구성하고 신청 법인 · 단체의 사업계획서 및 제안 발표를 종합 검토하는 등 공정하고 객관적인 선정 절차를 거쳐 11월 말까지 수탁기관을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굿모닝전북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