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이 청렴하고 투명한 조직문화 확산을 위해 직원들에게 ‘청렴거울’을 배부했다.
장수군이 저탄소 장수한우 브랜드 육성을 위해 탄소중립 기술개발 및 사업화 협약식을 가졌다.
임실군이 지방상수도 현대화사업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옥정호 출렁다리로 연결되는 붕어섬 생태공원에 작약꽃밭이 만개하며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남원시는 기업 등 인력 부족 해소를 위해 지역특화형 비자 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남원시가 15일 성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남원향교에서 전통 성년례 행사를 개최했다.
상수도사업소는 수돗물 수질평가위원인 시민 대표가 함께 참여하는 상반기 민관합동수질검사를 실시하였다.
남원시립국악단의 2023년 남원창극 광한루원 야간상설 공연이 5월 13일(토)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군산시는 업사이클링 자원봉사 사업의 일환으로 ‘버리지 말고 아트하자’사업을 시작한다.
군산시립예술단이 예술아 놀자! 광장콘서트 <불후의 명곡 VS 팬텀싱어> 하이라이트 배틀 콘서트를 주제로 개최한다.
군산시가 군산항과 신항의 기능 보완적 발전방안을 제시하기 위해 ‘군산항․신항 One-Port 전략 수립 용역’을 착수했다.
..
..
..
..
..
전북도가 도정 핵심현안에 대한 추진동력을 제공할 ‘새로운 전북 자문단’ 경제‧사회 분야 위원을 위촉했다.
김관영 도지사가 미래 먹거리 산업 발굴 및 연구개발 역량 강화를 위해 ‘새로운 전북 월례 포럼’을 개최
12일 정읍시청 광장에서 아태마스터스대회기간, 경기장을 환하게 밝혀줄 성화맞이 행사가 있었다.
제56회 동학농민혁명기념제가 ‘피어나는 녹두꽃, 자라나는 평화’라는 주제로 동학농민혁명기념공원에서 개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