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네스코의 고장 고창군이 온·오프라인으로 즐기는 스탬프투어를 추진한다.
부안군은 28일 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2024년 제1회 부안군 지역경제발전특별위원회를 개최했다.
완주군의회 김재천 의원이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중소기업체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전북도가 ‘제3기 전북도 총괄건축가 및 공공건축가’를 위촉해 내실 있는 건축 제도를 운영한다.
전북특별자치도가 연안여객선(군산, 부안) 6척에 공공와이파이 구축을 완료했다
남원시는 지리산 정령치 순환버스 운행을 4월 1일부터 재개 하루 6회를 운행할 계획이다.
『남원 코리아 오픈 국제롤러대회』 가 남원종합스포츠타운 인라인경기장과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제시가 김제청년공간 E :DA(이다)에서 2024년 김제시 청년공감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익산시가 3월 '여행가는 달'을 맞아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봄철 여행지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소도시 로컬여행의 매력도를 높이고 있는 완주군이 감성여행지 전국 홍보에 나섰다.
임실군이 본격적인 영농철을 앞두고, 농촌 일손에 큰 도움이 되는 외국인 계절근로자에 대한 환영식을 가졌다.
..
(주)싱그린FS가 산란 성계 식품시장의 해외 판로 개척을 가속화하며 해외 수출 경쟁력 높이고 있다.
전북경찰청은 27일 제22대 국회의원 선거경비상황실 개소식을 개최하고 경찰 비상근무에 돌입했다.
전북경찰청은 ‘포토이즘과 협업해 신종사기 및 도박 영상 송출을 진행했다.
정읍시와 전북과학대학교는 지난 26일 ESG 경영 실천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전북도, 전북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가 개최됐다.
전북도, 전북혁신도시 이전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가 개최됐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시민들이 일상에서 누리는 신바람 복지 구현을 위해 육아·돌봄 현장을 찾아 나섰다.
전주시가 자녀의 첫 멘토인 부모 교육 활성화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