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시는 4.19혁명의 기폭제가 되어 우리나라 민주화의 횃불을 밝힌 故김주열 열사의 제64주기 제향을 올렸다.
완주군이 제8기 체류형 농업창업지원센터 입교식을 갖고 본격적인 운영을 시작했다.
‘고추장'의 고장 순창군에서 다음달 13일 전통장 기능인들과 함께 만드는 장 담그기 행사가 열린다.
고창군 대산면 주부들이모여 ‘난타 태봉퀸’을 창단하며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남원시는 유기동물 발생을 줄이고 입양률을 높이기 위해 입양비용 최대 15만원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익산시가 국가식품클러스터 2단계를 푸드테크 산단으로 조성하는데 속도를 내고 있다.
전북도체육회가 올해에도 전북 체육을 이끌 유망 학생 선수를 집중 육성한다.
JTV전주방송이 미래세대를 위한 깨끗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1회용품 없는 조직문화를 만들기로 했다.
전주시가 농업 경쟁력 강화를 위해 포도를 전문적으로 재배하는 농업인을 육성하기로 했다.
김관영 전북도지사가 간부회의를 갖고 “도정 현안 해결을 위해 팽팽한 긴장감을 유지하자”고 강조했다.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서울의 봄'을 무료로 상영한다.
진안군청 역도부 전국대회 및 국제대회에서 맹활약
장수군은 임대형 스마트팜 사업과 연계된 농림축산식품부 ‘저탄소에너지 공동이용시설 사업’에 공모 선정
김제시립도서관이 ‘행복한 어르신 책과 만남(실버 책놀이)’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어르신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익산시가 시민 모두가 안심하고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전거 보험을 지원한다.
익산시가 청년 창업가의 성공적인 사업화와 투자유치 가능성 확대를 돕는다.
군산시가 안심식당 지정업소 277개소에 대한 운영실태 현장점검을 실시한다.
완주군에 몽골 계절근로자 21명이 입국했다.
전북교육청은 ‘전북특별법 및 교육특례 발굴 이해 연수’를 진행했다
임실군 오수면 주민 자녀 김두현 선수가 남자축구 U-17 국가대표팀에 선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