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전북특별자치도에 연고를 두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명문구단인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하 전북현대) 홈 개막경기장을 찾았다.
전북특별자치도(도지사 김관영)는 제105주년 3·1절을 맞이해 1일 오전 10시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정창옥)는 지난 29일, 전주시 완산구 주요 도로 포트홀(노면 파임 현상) 위험지역에 대한 현장 점검을 실시했다.
정읍시가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들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전입 지원금과 주거비용을 지원한다.
전주시민의 시선으로 다채롭고 새로운 전주를 직접 발굴하고 알리는 시민 블로그 기자단이 활동을 시작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2024 K리그1’ 프로축구 정규리그 홈경기 개막을 앞둔 전주월드컵경기장을 찾아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전북특별자치도는 김종훈 경제부지사 주재로 전북 소상공인연합회장 및 시군 지회장들과 민생 현장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순창군은 올해도 친환경농업 확대를 목적으로 관내 농가를 대상으로 친환경자재를 무료로 공급한다.
고창군 아산면과 무장면민들의 숙원인 ‘강남지구 배수개선사업’이 속도를 내고 있다.
부안군문화재단(이하 재단)은 오는 5일부터 부안역사문화관에서 ‘부안에 산다, 김억 목판화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북특별자치도 진안군의 관광명소인 운일암반일암 구름다리가 오는 3월 4일 개장한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지난 28일 해빙기 및 우기철에 대비해 급경사지 등 인명피해 우려 지역에 대하여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민주당 전주 병 선거구 정동영 예비후보는 세계 최저의 출산율 극복을 위해 ‘국가비상사태’를 선포하고 특단의 저출산극복대책이 마련돼야 한다고 29일 촉구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이 직업계고 인식개선을 통해 직업교육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
임실군의 지역 아동들의 든든한 버팀목인 드림스타트가 올해도 저소득층 아동과 가족들을 위한 맞춤형 통합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겨울 추위속에서 사랑과 정성으로 재배한 춘향골 햇감자가 본격 출하되고 있다.
김제지평선축제가 글로벌 축제로 도약을 위한 걸음을 시작했다.
익산시가 낭산면 폐석산 불법 폐기물 정리에 속도를 내고 있다.
(재)군산먹거리통합지원센터가 전북특별자치도에서 주관하는 ‘2024년 임산부 친환경농산물 꾸러미 지원사업’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임상규 전북자치도 행정부지사를 비롯해 도 공무원들이 방위산업 활성화를 통한 전북형 방산클러스터 구축을 위해 열띤 공부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