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공립 아중어린이집(원장 이영희)은 27일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사장 윤방섭)에 76명의 원아가 고사리손으로 모은 저금통을 전달했다.
..
전주시가 장애 인식개선과 청각·언어 장애인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돕기 위해 시민들을 대상으로 수어교실을 운영키로 했다.
순창군이 지난 2020년부터 가축분뇨 부숙도 검사를 무료로 지원해 지역 축산농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고창군 농촌현장의 천군만마가 된 ‘외국인계절근로자’들이 다음달부터 순차적으로 들어온다.
군 보건소는 지난 26일 30세 이상 부안군민 117명을 대상으로 ‘내 혈압, 내 혈당 바로 알기의 날’을 운영했다.
남원시 공공산후조리원 건립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될 전망이다.
] 남원시는 미세먼지 저감 및 쾌적한 대기환경 조성을 위해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장수군은 사과 탄저병 사전 방제 약제를 신청한 744농가(769.38ha)를 대상으로 적용 약제를 지원을 개시했다.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교육감 서거석)은 27일 오전 10시 전주 그랜드힐스턴 호텔에서 ‘2024년 2월말 퇴직교원 정부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전북특별자치도의 보물 관광지이자 임실군의 큰 자랑거리가 된 옥정호 출렁다리와 붕어섬 생태공원이 내달 1일 재개장한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알루미늄 업계 대주코레스(주)의 김제자유무역지역에 167억원의 투자를 유치했다.
익산예술의전당이 활기찬 봄을 맞아 3월부터 4월까지 다채로운 기획공연을 마련했다.
익산시가 성공적인 치킨로드 조성을 위해 향토기업인 ㈜하림, ㈜엔바이콘과 손을 맞잡았다.
27일 군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 군산시 보건소 주최 ‘제10기 생명사랑 강사 서포터즈' 발대식이 진행됐다.
전북도 도로관리사업소가 지리산국립공원과 27일 지리산국립공원전북사무소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특별자치도가 도정 해양수산 주요시책 설명과 애로사항 청취를 위해 어업인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임상규 전북특별자치도 행정부지사가 비상진료체계를 점검하기 위해 예수병원을 방문했다.
무주군이 임신⸱출산⸱난임 지원 확대에 나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무주군 동계 꿈나무들이 제105회 동계체전체육대회에서 선전하며 전북자치도가 25년 연속 4위(금 15, 은 22, 동 25)에 오르는 데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