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은 클나무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다섯 번째 공연 <열린음악회>를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선보인다.
진안군마을축제의 하나로 열린 문화장터 ‘축제와 만나장’이 성황리에 진행됐다.
진안군은 군민의 건강증진과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건강체조 발표회와 마이산건강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군산지역 복지의 대향연 『2023 군산 희망복지박람회』가 8일과 9일 은파호수공원 제2주차장 일원에서 성대하게 거행됐다.
군산시가 농촌지역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진행하고 있는 ‘추억뜨락’ 주조장에서 발효식품과 관련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군산시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참여권을 보장하고 시각에서 관련 정책을 점검하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2023년 어린이·청소년 정책제안대회 공모 접수를 진행한다.
전북도는 완주군, 전북지방환경청, 한국환경공단과 함께 완주 삼례시장에서 1회용품 줄이기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했다.
전북도와 전주시, 완주군이 함께 추진하고 있는 상생협력 사업이 상생의 보폭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행복완주 건강생활지원센터가 어르신들이 자신의 건강상태를 인지하고, 응급상황에도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건강 관리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전북도가 ‘미래기획단’, ‘새로운 전북 자문단’에 이어 세 번째 정책 자문기구로 ‘도정혁신자문단’을 위촉해 민선8기 도정이 더욱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김관영 도지사가 우주항공산업 활성화를 위해 전문가 초청 특강과 토론 등 직원들과 함께 공부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제27회 무주반딧불축제와 함께 하는 2023년 반딧불이 국제환경심포지엄이 무주전통생활문화체험관에서 개최됐다.
사단법인 전주시자원봉사센터와 서신동 주민센터는 인근 거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따뜻한 점심 식사를 나누는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이동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전주시는 7일 전주역 앞 첫마중길여행자도서관에서 김현영 여행작가를 초청해 ‘지금 바로 세계 여행’ 특강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완주산(産)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는‘제1회 완주 상품 박람회 “2023 Wanju Fair’가 완주경제센터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완주군이 여성 1인 가구 정책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하고 있다.
완주군이 한국장기조직기증원, 초록색으로 생명나눔 문화를 알리는 ‘생명나눔 그린라이트 캠페인’에 동참한다.
군산시는 건설기계부품연구원 시험평가 인증센터에서 국내 최초 건설·산업기계 연구용 수소충전소 준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귀농·귀촌 나눔 한마당 “각양각색 따로 또 같이, 무주에 살아서 행복합니다” 가 지난 7일 등나무운동장 주무대에서 개최됐다.
부안군문화재단은 부안군청 앞 역사문화관에서 “부안부씨 베리”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