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일자리센터는 진안군민들의 취·창업 기회를 늘리고 전문 기술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중장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군산시보건소는 서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탄탄바디, 건강미인’프로그램 참여자를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산시는 필리핀에서 현지인들을 대상으로 <2023 전북에 온 국제관광전>을 개최하고, 군산관광 홍보를 위한 상담회 및 홍보 행사를 진행했다.
군산시는 상습 침수 지역에 대한 하수관로 정비 및 복구사업을 추가로 신속히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북도는 ‘2023년 에이팜 쇼(A Farm Show) 창농·귀농 고향사랑 박람회’에 참가해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을 대상으로 홍보 활동을 펼쳤다.
유희태 완주군수가 간부회의를 통해 ‘제11회 완주와일드&로컬푸드 축제’와 관련해 각 부서의 진행 상황을 보고받고, 축제 준비에 철저를 기할 것을 지시했다.
완주군 운곡지구 입주시작으로 완주군청사 산책로가 지역주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완주군이 ‘아동이 행복한 완주’를 위해 아동학대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김관영 전라북도지사가 1일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착한 소비 실천을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 ‘바이바이 플라스틱 챌린지’에 동참했다.
9월 1일부터 7일까지 2023년 양성평등주간을 맞아 전북도를 비롯해 도내 14개 시·군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열린다.
전주완산경찰서(서장 이종규) 서부지구대는 관내 아파트 관리사무소와 공영주차장을 방문하여 차량털이 절도 예방 활동을 실시했다.
전주덕진경찰서 생활안전과는 전북대 원룸밀집지역에 대한 범죄예방 환경 개선사업이 완료되어 인근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가 증진된다고 밝혔다.
정읍시가 ‘정읍시립박물관’의 전시·연구자료로 활용할 유물을 공개구입한다.
정읍시 농특산물 온라인 마켓 단풍미인쇼핑몰이 추석을 맞아 9월 4일부터 9월 19일까지 한가위 기획전을 운영한다.
대한민국 대표 문화도시인 전주에서 철학과 음악, 영화, 음식 등 독일문화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는 독일문화주간 ‘할로, 도이칠란드’가 펼쳐진다.
장수군 여성청소년문화센터 회의실에서 ‘2023년 제3차 아동학대 대응 정보연계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임실군 신덕면이 국가유공자 명패 달아드리기 사업을 추진한다.
임실군청 SNS채널이 막강 홍보파워를 과시하며 고공행진하고 있다.
남원시가 ‘2023년도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구축사업’의 수요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남원시(시장 최경식)가 청소년 흡연예방을 주제로 ‘쇼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