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는 7일현대백화점면세점, 이베이재팬, 지유아이앤씨와 『중소기업 글로벌 수출·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국 여자 수영 에이스 한다경(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이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메달 사냥에 나선다.
정읍시가 영농인의 안정적인 영농환경 조성을 위해 농업인안전보험(안전보험)의 농가부담금을 지원한다.
전주시 완산구(구청장 배희곤)가 변화와 혁신을 통해 모든 구민이 안전하고 행복한 완산구를 만드는 데 행정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전주시복지재단 ‘전주사람’(이사장 윤방섭)은 7일 데시앙 열린어린이집(원장 홍진옥)과 ‘2024년 백만천사 5호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관광거점도시 전주시가 갑진년 용의 해를 맞아 설 명절 연휴 기간 전주를 찾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주시는 설 연휴를 맞아 오는 10일과 11일 이틀간 전주기접놀이전수관(완산구 세내로 39)에서 ‘설맞이 민속놀이마당’이 펼쳐진다고 7일 밝혔다.
전주시가 올해도 마땅한 모임 공간이 없거나 대관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청년들을 위해 무료로 소통공간을 빌려주기로 했다.
순창군 농기계임대사업소 분소가 올 5월 말 완공될 것으로 보여, 복흥, 쌍치면 주민들의 농작업 편의를 크게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고창군은 지난 6일 고창군과 자매결연을 체결한 대한민국 해군함정 ‘고창함’의 정웅선 함장이 심덕섭 군수를 예방했다고 밝혔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13개 읍·면을 대상으로 추진한 견인창래(堅忍創來) 군민과의 열린소통대화가 5일 위도면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7일 ‘달빛철도 특별법 국회 통과 축하 행사’에 참석해 남부거대경제권 조성 협약과 철도 역사에 이은 첨단 유치를 논의했다.
전북특별자치도진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호경)은 1년여 간의 증축·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한 진안도서관 재개관 기념식 진행했다.
임실군이 건실한 고추 육묘를 통한 품질 높은 고추를 생산하기 위해 고추 공동파종작업을 지원한다.
임실군이 민족 고유의 최대 명절인 설 명절 기간에 민생안정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남원시가 설 명절을 앞두고 민생경제 안정을 최우선으로 두고 하수도 요금을 동결하기로 결정했다.
남원시보건소(소장 한용재)는 장애인 및 거동이 불편하거나 사고로 인해 일시적으로 재활의료장비가 필요한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대여 해 주고 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가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발달과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더욱 폭넓고 실효성 있는 아동복지 정책을 추진한다.
정성주 김제시장이 지난 6일 김제전통시장을 찾아 직접 장을 보며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추운 날씨에도 국토방위와 시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을 위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