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군수 전춘성)은 지난 13일부터 28일까지 사랑의 땔감 나누기 행사를 추진했다.
순창군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한 달 동안 순창사랑상품권 구매한도를 기존 70만원에서 100만원(지류상품권 포함)으로 상향하여 운영한다.
고창군 성내면 구동마을 모정준공식이 28일 현지에서 개최됐다.
전주우림중학교(교장 최동성)는 중국 무석시의 예연실험중학교와 국제교류 학습을 진행했다.
임실군이 미세먼지 없는 청정임실 조성에 발벗고 나섰다.
장수군-롯데홈쇼핑-우석대학교는 농식품 판로 확대와 전문가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남원시 주요 수출 농산물 중 하나인 샤인머스캣 포도가 28일 캐나다로 올해 첫 항공 수출했다.
김제시(시장 정성주)는 28일 ‘2023년 제3회 김제시 미래 발전을 위한 경영인 포럼’을 개최했다.
익산시가 첨단 악취관리시스템을 추가 구축해 악취 추적·감시를 강화한다.
군산시는 28일 ‘군산새만금 愛 빠지다!’ 영상공모전 수상작 총 12편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1,443억원 규모의 민간 자본이 투입되는 새만금 ‘챌린지테마파크’가 28일 부안군 변산면 일원에서 기공식을 개최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완주군 소양면에 위치한 완주풍류학교가 특별기획공연인 <처음 그리고 마지막>을 연다.
완주군이 내달 13일까지 전북혁신도시에 소재한 W푸드테라피센터 운영자를 모집한다.
..
정읍내장산배 전국 유소년 축구 1차 대회가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정읍체육공원과 태인성황축구장에서 진행됐다.
전주시 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누적 매출액 80억 원을 돌파하면서 지역 소상공인에게 큰 힘이 돼주고 있다.
전북도, 제주·세종·강원 4개시·도와 대한민국특별자치시도협의회(이하 협의회)’를 발족, 27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출범식 개최
전주시가 올 한해 다양한 독서활동에 참여해 책의 도시 전주를 빛낸 시민과 미래 세대에게 수상의 영예를 안겼다.
전주푸드 식재료로 김장을 담그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김장문화축제가 많은 시민의 참여 속에 마무리됐다.
무주군은 지난 27일 체재형 가족실습농장 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