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이 아름다운 섬진강 도로변 일원에 수목길을 조성해 ‘다시 찾는 순창’ 조성에 나선다.
유네스코가 인정한 세계의 보물 7개를 보유한 고창군이 국내 25개 세계유산도시들과 적극적인 협력에 나섰다.
남원시는 주생면에 위치한 체재형 가족실습농장 입주자를 12월 1일부터 12월 22일까지 22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김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현영삼 센터장)는 학교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청소년 진로체험 ‘찾아라 인생 맛지도’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익산 솜리근대역사문화공간의 등록문화재가 새로운 문화공간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다.
군산시가 30일 군산항·새만금신항 ONE-PORT 전략수립을 위한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2023년도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 시상식에서 (주) 강동오케익(대표 강동오)이 우수상을, 농업회사법인 케어팜(대표 김태준)이 장려상을 수상했다.
전북도는 29일 전주 더메이호텔에서 바이오특화단지 유치를 위한 ‘전북 바이오 포럼’을 개최했다.
외국인 계절근로자 제도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완주군에 대한 국제적 관심이 커지고 있다.
완주군이 서울 핫플레이스인 문래동에 떴다.
전북경찰청(청장 임병숙)은 전북녹색어머니 연합회 주최로 제10회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운동 촉진대회를 진행했다.
정읍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내년도 벼농사에 필요한 정부 보급종 벼종자를 신청받는다.
전주시가 ‘아바타’와 ‘뮬란’, ‘메가로돈’ 등의 영화가 촬영된 세계적인 영화촬영소인 뉴질랜드 쿠메우 필름 스튜디오와 영화산업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순창군이 총 25억원을 투입해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주민주도형 농촌마을 조성에 나선다.
고창군이 내년 농산물 상품화 기반구축사업 공모에 선정돼 총 18억400만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전주를 천사도시로 만드는 데 앞장서 온 자원봉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앞으로 더욱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기로 다짐했다
임경아 전주시 완산구청 행정지원과 주무관이 여행의 추억과 행복을 찾아 여행하는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여행에세이를 펴냈다.
무주군 후계농업경영인 한마음대회가 28일과 29일 양일간 설천면 나봄리조트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전라북도립국악원이 주최하고 부안군이 후원하는 「부안 위도(고섬섬)_띠뱃놀이, 소망과 바람을 보듬다」창작 공연이 열린다.
진안군이 2023년 용담댐 수질자율관리 평가에서 2005년부터 지속된 수질자율관리 체계가 잘 유지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