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육대학교 운동장이 전주 남부권 주민들을 위한 공용시설로 개방된다.
벗님넷 포레도는 치유센터 개소식과 제 1회 치유농업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진안군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성장기 아동의 비만을 예방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환경 조성에 나섰다.
장수군이 연간 관광객 100만 명 유치를 목표로 장수군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상품 개발에 나섰다.
임실군이 지역사회 문제를 발굴하고 해결할 지역의 청년 활동가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임실군이 멧돼지와 고라니 등 유해야생동물로부터 농작물을 보호하는 시설 설치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남원시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생산된 ‘남원 그린황도 복숭아’ 홍콩으로 수출하고 수출선적식을 가졌다.
남원바이오연구원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3년 지역혁신클러스터육성 국가혁신클러스터 고도화 중추기술 R&D 분야에 최종 선정됐다.
군산시 수산물종합센터가 오는 28일 개장식 개최를 통해 수산물종합센터 새 출발을 알린다.
군산시 대야면은 주민자치위원회가 김경일 교수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군산시가 ‘2023 성공귀농 행복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압도적 흥행을 이끌었다.
전라북도는 ㈜팜조아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IQF(급속냉동)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규모 투자유치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김관영 전북지사는 국무조정실 남형기 특별자치시도지원단장과 만나 특별자치도 출범과 지원위원회 개최를 위한 사전 논의를 벌였다.
전북도는 김관영 도지사를 중심으로 전북특별법 전부개정안 부처대응 활동결과를 점검하며 향후 대응 논리 강화 등에 집중하고 있다.
완주군의 농식품 가공창업 아카데미에 청년들의 참여가 두드러지고 있다.
완주군에 아동 돌봄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한 다함께돌봄센터 8호점이 문을 열었다.
김관영 도지사는 전북119안전체험관에서 가족단위로 물놀이 안전체험을 하는 체험객들과 어우러지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전라북도의회는 23일 본회의장에서 2023년 제5회 청소년 모의의회를 개최했다.
정읍시는 ‘벼(조사료용 포함)’ 작물의 가입 기간을 오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전주덕진경찰서는 아중호수에서 자살기도자 구호 조치에 기여한 전주시 CCTV관제센터 모니터링 요원에게 경찰서장 감사장 수여식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