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덕진경찰서(서장 김태형)는 4월 5일부터 24일까지 경찰서 5층 체력단련장(탁구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수평적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전주덕진경찰서 탁구대회’를 실시했다.
정읍시는 장애인 거주시설 종사자를 대상으로 장애인 인권보호를 위한 장애인거주시설 종사자 인권 및 장애인학대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지난 21일 감곡면에서는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진명신)와 면사무소 직원들이 감곡면사무소 앞 공한지 332㎡에 지역특화작물인 작두콩 모종 500주를 식재하였다.
전라북도는 24일 (재)전북바이오융합산업진흥원에서 지역먹거리 선순환체계 실현을 선도할 광역형 컨트롤타워인 전북먹거리통합지원센터의 본격적인 출범을 알리는 개소식을 개최했다.
전라북도에 전국 유일한 재난안전 제품‧기술의 성능시험‧평가‧인증 플랫폼이 구축될 예정이어서 관련 기업유치 등 산업 기반 조성이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전주시가 깨끗하고 쾌적한 거리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번화가 등 청소 취약지에 대한 민·관 합동 환경정비에 나섰다.
화성시사회복지재단(대표이사 진석문)은 지난 21일 전주시복지재단의 전문적인 사회복지서비스를 모델링하기 위해 전주시를 방문했다.
전주시가 침체된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해 유관 단체들과 힘을 하나로 모으기로 했다.
전주의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는 전주역사박물관이 스마트 박물관으로 변신했다.
무주군이 지역 내 학생들에게 도내(무주)산 원료로 만든 가공품을 급식으로 지원하기 위해 공급업체를 추가 모집 선정한다.
무주군이 올해 지역 내 소상공인들에게 카드수수료를 지원하여 상공인들이 경영난을 덜게 됐다.
부안군 농업기술센터에서 지원한 향토기업‘농업법인 (유)한명애 생활비누’에서는 트랜드 맞춤형 프리미엄 반려동물 비누를 출시하여 다양화 고급화를 시도했다.
부안군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지난 4월 22일(토) 방과후아카데미 28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주말체험 [오감만족 놀이터 1차] 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부안군은 온실가스 저감 및 주택용 에너지 소비 경감을 위한 2023년 신·재생에너지 보급(주택지원)사업을 오는 4월 24일부터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진안군은 영양플러스사업 대상자 74명을 대상으로 비대면 콩나물키우기 교실을 운영한다.
진안군일자리센터는 전북권 대학 간 지역인재 양성을 위하고 청년층 진로선택 및 취업지원 협력사업을 공동으로 운영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딸기와 쑥, 두릅 등 봄철 농산물을 활용한 ‘완주 푸드 페스타’가 대성황 속에 마무리된 가운데 작은 축제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호평이 나온다.
완주군이 이달부터 6월까지 65세 이상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한의약 건강백세 기거유상 한걸음’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구미희)가 한부모 가정 아동의 치과 치료비를 쾌척했다.
장수군이 조직 내 청렴도 향상과 공직사회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시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