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2023 군산 수제맥주 & 블루스 페스티벌이 오는 6월 16일부터 18일까지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김대중 전 대통령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100주년 생애 사진전’이 군산에서 열린다.
..
김관영 도지사가 ‘대한민국 농생명산업 수도’ 육성계획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농업의 공익적 가치 확산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전북도는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을 앞두고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전북출신 유명인 3명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전북도가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계획 수립을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전북도는 10개 유관기관 및 어업인 단체와 신시도항~야미도 구간 방조제에 폐기물을 수거하는 환경 정화 활동을 전개했다.
전북도가 우수한 일자리 창출 정책을 펴는 시군을 선정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더욱 늘리는데 힘쓰기로 했다.
전주시는 오는 6월부터 10월까지 한옥마을 3개 문화시설의 운영시간이 2시간 연장된다고 밝혔다.
전주시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그림책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주에서 시민과 여행객의 초여름밤 더위를 식혀줄 조선팝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자원봉사센터가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사랑의 희망열차 전문 이동 봉사활동’을 3년 만에 재개했다.
전주시가 공공 유휴부지를 임대하고, 시민들이 건설한 6호 시민햇빛발전소가 본격적인 전기 생산을 시작했다.
전주시가 치매환자 중 노인장기요양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치매환자에게 돌봄재활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