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시립도서관은 메타인지 분야 전문가인 리사 손 교수를 초청,‘메타인지 학습법 : 생각하는 부모가 생각하는 아이를 만든다’를 주제로 부모교육 특강 마련
전북도는 전북혈액원과 함께 도민과 함께! 생명나눔의 가치를 실현하는 전라북도라는 주제로 ‘전라북도 도민 헌혈의 날’ 선포식을 개최했다.
완주군 삼례생활문화센터(완주문화의집)가 지역 어르신들의 퍼포먼스 열기로 뜨겁다.
‘제1회 완주군수배 승마대회’가 10월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완주군 화산생활체육공원 일원에 위치한 공공승마장에서 열린다.
완주군이 주민들의 마음을 돌볼 마음안심버스 운행을 시작했다.
완주군과 전북대학교가 지역과 대학의 상생발전 체계 구축과 글로컬대학30 사업의 본 지정을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다.
..
..
..
..
..
..
관광체육도시로 도약을 위한 완주군의 거점 공간이 닻을 올렸다.
..
전주완산경찰서 효자지구대는 현금다액취급업소 금은방 및 편의점 대상 시설물 점검 등 추석 대비 특별방범 활동을 실시하여 범죄 예방에 힘쓰고 있다.
정읍시는 신선편의식품 가공 기업인 과수이제 농업회사법인㈜와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전주시가 국제 자매도시인 중국 쑤저우시와 문화는 물론 경제 분야까지 교류를 확대키로 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식축제인 ‘2023 전주비빔밥축제’가 전주비빔밥의 유래를 알리는 공연과 퍼레이드로 축제의 포문을 열었다.
전주시민들에게 환경의 중요성을 알리고, 지구 살리기에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마련된 ‘2023년 환경사랑 한마당’ 행사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무주군 안성면 ‘세골천’이 “소하천 정비사업 우수사례 공모전”에서 최우수 소하천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