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가 오는 20일부터 하반기 아토피 피부염 관리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우범기 전주시장은 14일 재단법인 전주시정연구원을 이끌 초대 원장으로 박미자 씨(54세)를 임명했다.
임실군이 추석 명절 연휴를 앞두고 총 33억원 규모의 농민공익수당을 지급한다.
남원시는 2023년 청년의 날을 기념해 청년이 기획・참여하는 「남원 청년축제」(이하 청년축제)를 개최한다.
남원시 마을기업들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특산품으로 구성된 ‘행복꾸러미’ 선물 세트를 만들었다.
남원시와 흥부제전위원회가 제31회 흥부제를 앞두고 가족 단위 관광객 사로잡기에 나섰다.
남원시가 대중교통 이용이 힘든 노인, 장애인 등 교통약자를 위한 특별교통수단 3대를 추가로 도입해 운행한다고 밝혔다.
..
완주군 용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발달장애인과 함께 문화 나들이를 다녀왔다.
대한재향경우회(회장 김용인)은 지난 13일 전국경우회 바둑대회를 중앙경우회 대회의실에서 선수임원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했다.
진안홍삼클러스터사업단, 주한 스위스대사관 디그마슈미트 타르탈리 대사, 주한 스위스 대사관 무역 투자청 백옥정 부대표와 함께 진안홍삼 수출 협의회를 개최했다.
진안군은 치매 극복의 날을 기념해 13일 진안문화의 집 마이홀에서 ‘제16회 치매극복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정읍시가 동학농민혁명을 위해 헌신하신 유공자들에 대한 국민적 예우와 시민들의 자긍심 고취를 위해 동학농민혁명 유공자 명패달기 사업을 진행한다.
제11차 아시아·태평양관광진흥기구(TPO) 총회가 대한민국 관광거점도시 전주에서 열렸다.
전주시가 축제의 계절인 가을철을 맞아 10월 한 달간 전주의 역사와 문화, 정체성 등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대표 축체인 ‘전주페스타 2023’을 선보인다.
전주시가 전주 원도심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주차장 위치정보와 여유 공간 확인, 요금 결제 등을 실시간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시티 기술을 도입한다.
결혼을 하지 못하고 전주에서 생활해온 다문화가정 5쌍의 합동결혼식이 열렸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이하는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가 14일 화려한 막을 올린다.
무주군은 2023년 최북미술관 초대전 “four-square : 광주 작가 4인전”을 오는 10월 15일까지 최북미술관 2층 기획 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실군가족센터가 다문화청소년진로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9일 나주 죽산보 경비행장을 방문하여 비행기 탑승 체험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