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원항공우주천문대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주·야간 패키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남원시 관광과와 남원시관광협의회, 남원리플러스사업추진단은 남원시 사회복지협의회에 200만 원 상당의 쌀 (10kg) 86포를 전달했다
군산시 은파호수공원 수변무대에서 2023년 청소년 어울림마당‘글로벌 페스티벌’ 축제가 열린다.
전북도를 비롯한 도내 광역‧기초 단체장들이 두 번째로 만나 더 특별한 전북시대를 열어가기 위해 협치와 소통의 중요성을 재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완주군은 청렴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확산시키기 위해 청렴 슬로건과 표어를 선정했다.
완주군이 주택·건축물 및 선박 소유자에게 부과되는 7월 정기분 재산세를 67억 8000만원 부과했다.
완주군 봉동읍에 소재한 새싹뜰어린이집이 봉동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이 이용하는 희망나눔가게에 화장지, 달걀 등의 물품을 기부했다.
여름방학을 완주 도서관에서 즐길 수 있다.
전북조선업도약센터는 경기도일자리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전북지역 조선업 취업 지원에 대한 협력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전북도가 연일 주요 부처 예산안에 대한 1차 심의가 한창인 기재부를 찾아 전북 국가예산 정부안 반영을 위한 설득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읍시립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정읍시가 지역 내 일자리 창출을 위해 숨은 일자리 찾기에 나섰다.
버려진 폐현수막이 전주지역 재능봉사자들의 손길로 텀블러 가방과 장바구니 등 새활용품으로 재탄생했다.
전주시가 한국에 진출한 독일기업들과의 국제네트워크를 강화하고 나섰다.
전주시립 금암도서관이 유명기 작가의 ‘량풍과하 :멋과 풍류로 시원한 여름나기’ 전시를 진행한다.
전주종합경기장이 본격적인 철거 절차에 돌입하면서 부가가치가 높은 마이스(MICE)산업 중심의 복합공간으로 개발하려는 전주시의 계획에 가속도가 붙게 됐다.
무주군이 전라북도에서 실시한 2023년 상반기 지방세 징수실적 우수 시 · 군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부안군 한국소리문화의전당이 함께하는 ‘찾아가는 예술극장’ 공연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부안군은 민선8기 ‘행정 혁신! 지속가능한 부안!’을 주제로 2023 대군민 제안 공모를 실시한다.
한국문화재 재단이 주관하는 우수문화상품 발굴 수탁상품 공모심사에 부안관요의 청자상품이 선정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