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와 국가철도공단이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차질 없는 철도 유휴부지 활용사업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군산새만금신항 발전위원회 군산새만금신항의 개발 촉진과 군산시 행정구역 관할권 사수를 다짐하는 2023년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군산시는 그간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4년 만에 재개하는 ‘글로벌 문화탐방’을 이달부터 다음달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전라북도는 10일 만경강살리기 기본 구상안 마련을 위한 용역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김관영 도지사가 전북도정 역사상 처음으로 방송 3사가 주최하는 민선 8기 1주년‘도민과의 대화’에 참여해 도민들과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눴다.
전북도는 국내 최정상급 민간투자사, 창업정책가 등 전문가 33인을 창업정책 자문단으로 영입했다.
전라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기초의원으로 모범이 되어 완주군의회 유이수 의원을 ‘지방의정봉사상’ 수상자로 선정했다.
완주군이 곶감산업 활성화를 위해 지리적표시제 등록을 추진하고 있다.
주민주도 축제로 관심을 받았던 제1회 동상계곡 물소리축제가 뜨거운 관심 속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피치 못할 사정, 대체 불가능한 인력, 상추 밭에 똥산 개, 공정한 창작 지원 훼손
전북도-대통령소속 농어업·농어촌특별위원회 농어업·농어촌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대한민국 농생명산업 수도, 전라북도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전북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제9지구대-한국도로공사 진안지사가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전주시는 7일 ‘제2회 한바탕전주 시민대토론회’ 우수 참가자를 초청해 열린시장실을 개최했다.
이학수 정읍시장은 7일 정읍시 쌍암동 산사태 발생 현장을 방문,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신속한 피해복구를 지시했다.
전주시가 사회적 고립 예방과 전주형 복지안전망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관련 전문가들과 머리를 맞댄다.
무주군 반디랜드 내 어린이들을 위한 소규모 “동물 체험장”과 “곤충이야기 체험관”이 무주를 찾은 가족 단위 관광객들을 손짓하고 있다.
2023 새만금 제25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가 20여 일 앞으로 다가왔다.
변산해수욕장 특별계획구역에서 2023 부안 워터 페스티벌을 2023. 7. 8.(토) ~ 2023. 8. 2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진안군이 골든타임 내에 인명을 구조할 수 있는 인명구조용 로켓발사기 4대를 가막천, 섬바위, 정자천에 설치했다고 밝혔다.
남원시가 2023년 지방자치단체 합동성과대회에서 통합건강증진사업 종합부문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