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2023 임실N치즈축제를 앞두고, 관광객들을 위한 다양한 지역 향토 음식 개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최경식 남원시장이 국립 도자 전시관 유치를 위해 이용호 지역 국회의원과 함께 일본 히오키시와 심수관요 등을 방문한다.
‘제1회 남원시장배 오픈 롤러스피드대회’가 오는 8월 27일에 남원종합스포츠타운 내 인라인트랙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더 나은 전주시 도시계획을 위해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전주시 도시계획조례 개정 관련 토론회가 24일 최종 토론회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전라북도체육회 정강선 회장이 한국마사회 남자 탁구팀 선수들을 격려, 선전을 부탁했다.
전주완산경찰서 남문지구대는 지난 24일 전주 객사 내 카페, 식당, 헤어숍 등을 찾아 스토킹 범죄예방 홍보에 나섰다.
정읍시장애인복지관은 24일 복지관 강당에서 성인 발달장애인 30명을 대상으로 성인권교육을 진행했다.
정읍시가 ‘제4회 책축제 달빛소풍’을 9월 16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정읍시립중앙도서관 내부 및 야외무대에서 개최한다.
전주교육문화회관에서 국공립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원아와 보육 교직원들이 ‘공룡이 나타났다’ 매직월드 공연을 함께 관람했다.
전통시장에서 수제맥주와 맛있는 치킨을 즐기며 한여름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먹거리 축제가 열린다.
전주시가 어린이 등 전주시민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도심 속에서 운영한 ‘한바탕 전주 여름철 물놀이장’에 3만 명에 가까운 시민들이 찾은 것으로 나타났다.
전시상황과 테러 등 비상 상황 발생시 드론을 이용한 공격으로부터 전주지역 국가중요시설을 보호하기 위한 훈련이 진행됐다.
무주군이 과수 경쟁력 향상과 일손부족 해소를 위해 복숭아와 포도, 블루베리 등 노지 과원 3.4ha에 스마트 관수 · 관비 시설을 보급했다.
부안군이 ‘노을대교 건립과 연계한 부안군 발전방안 수립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2023 진안홍삼축제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개최된다.
진안군과 우호 교류 협약을 맺은 서울특별시 청소년 30명이 지난 22일 2박3일의 여정으로 ‘진안 역사문화 교류사업’ 참여를 위해 진안을 방문했다.
군산시가 범죄와 실종으로부터 안전한 도시 구현을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
전북도가 김관영 도지사와 실국장 등 간부공무원 146명을 대상으로 성평등한 공직문화 조성을 위한 성희롱․성폭력 예방교육을 24일 실시했다.
대한민국 벤처·창업 분야의 최대 행사인 '제21회 벤처썸머포럼'이 전주 한옥마을에서 펼쳐진다.
완주군립 콩쥐팥쥐도서관이 ‘2023년 도서관과 함께 책 읽기’ 공모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