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치매안심센터가 AI 돌봄 인형 ’보듬이’ 지원 대상자를 20명 모집한다고 밝혔다.
진안군과 LH전북지역본부가 청년·신혼부부의 주거안정을 위한 ‘진안군 지역수요 맞춤형 매입임대주택사업’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임실N치즈가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큰 사랑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남원시는 남원지역자활센터 신규 자활근로사업단 베이커리 카페 ‘달구운 베이글’을 광한루 예촌거리에 열고 개점식을 가졌다.
김제시(시장 정성주)와 충북 음성군(군수 조병옥)이 지속적인 상생교류로 미래지향적 동반자 관계를 구축한다.
익산시가 지역 산업에 종사하는 청년들의 경제적인 자립과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는다.
익산시가 선제적으로 도입한 임신·출산 지원 사업이 전국 단위로 확대된다.
군산중소유통공동도매물류센터(이하‘센터’)가 ‘센터&회원 공동세일전’을 진행한다.
전라북도가 교류지역인 일본 이시카와현 지진피해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10만 달러(약 1억 3천만원)를 지원하기로 했다.
전라북도중국사무소가 ‘2023 중국통(通)’을 책으로 제작(200부)했다.
무주군이 올해부터 지역 내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1기업-1공무원 전담제’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완주군의회 유의식 의원이 또다시 축산분뇨처리장을 방문했다.
뛰어난 품질과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완주 곶감을 마음껏 구경하고 값싸게 구입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
..
정읍시가 난임부부의 건강한 임신과 출산을 위해 난임시술비와 진단검사비를 지원한다.
전주시는 덕진공원 연화정도서관에서 그림책 ‘1795년, 정조의 행복한 행차’의 저자와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했다.
우범기 전주시장이 ‘제2의 실리콘밸리’로 일컬어지는 미국 LA 실리콘비치를 찾았다.
미국을 방문 중인 우범기 전주시장이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미주 시장 공략에 나섰다.
순창군 발표테마파크 일원에서 순창의 진정한 맛을 체험할 수 있는‘순창맛페스타’가 열린다.